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개띠, 개 10마리 있어도 도둑 1명 못 막는다

등록 2018.07.05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5일 목요일 (음력 5월22일 무술)     

▶쥐띠
어려운 시기가 서서히 지나고, 좋은 날이 다가온다. 쌓아둔 감정을 정리하고, 새 출발하라. 헤어진 사람과 재회한다. 급히 서두르지 말고,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임하라. 좋은 결과가 있을 듯하다. 1, 7, 11월생 투기적인 것에 손대지 말라.

▶소띠
6, 8, 9월생 금전 문제로 인한 심리적인 불안과 과로로 인해 건강이 염려된다. 휴식하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 했듯 순리대로 일이 풀려나갈 운임을 알라. 7, 8, 9월생 흰색과 검은색으로 치장해 자신감을 갖자. 서쪽이 길하다.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범띠
 현재 변동하려고 한다면 잘 생각하라. 1957년생 ㄱ, ㅂ, ㅊ 성씨는 실패 수가 따른다.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켜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큰 성과를 일군다. 2, 3, 5월생 사업가는 친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조언을 청하는 것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낫다. 동쪽이 길하다.
   
▶토끼띠
 항상 분주해 피로가 쌓인다. 건강을 주의하라. 노력한 것보다 성과가 적으나 희생과 봉사한다고 생각해 보람을 찾으라. 6, 7, 10월생 애정이나 우정이 왠지 멀어지는 느낌이 든다. 마음을 넓게 갖고, 크게 생각하라. 자녀가 지켜보고 있다.
   
▶용띠
한 번에 여러 일이 일어나니 어수선하다. 방황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임하라. 1952년생 ㄱ, ㅈ, ㅇ 성씨 애정은 믿음과 소신으로 유혹을 물리치라. 한 번 실수로 평행 후회한다.
   
▶뱀띠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다. 절약이 최선이다. 잡념을 버리고, 신중하게 판단하라. 6, 8, 12월생 타인 도움으로 소기의 성과를 일군다. 1965년생 ㄴ, ㅂ, ㅎ 성씨 오늘에 행운은 당신의 것.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며 일찬 미래를 설계함이 좋겠다.
   
▶말띠
 ㅇ, ㅊ, ㅍ성씨 전보다 몇 배의 노력과 이해를 해야 할 때다. 이제는 마음의 안정을 찾고 미래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할 시기임을 알 것. 융통성을 갖는 것만이 최선의 길임을 알라. 3, 7, 12월생 금전으로 고심할 수. 친구나 친족에게 도움 청하면 길.
   
▶양띠
4, 8, 9월생 뜻을 두고 성실하게 밟아 올라갈 때 금운이 온다. 정신을 바로 하고 앞을 직시하라. 모두 이루려다 정작 내 갈 길을 놓칠 수 있다. 한 몸으로 한 길만 택할 때 대성한다. 세일즈, 서비스업 종사자는 길하다.    

▶원숭이띠 
 마음처럼, 뜻대로 이뤄지지 않아 불만뿐이구나. 1956년생 ㅊ, ㅇ, ㅂ 성씨는 쌓인 감정 처리를 잘해야 한다. 오늘 하루 근신하는 것이 좋겠다. 2, 7, 12월생 중개업, 의류업 종사자는 투자해도 무방하나 문서 관리를 철저히 하라. 투기는 삼가야 한다.

▶닭띠
 지나친 감정 표출은 억제하고 안정을 취하라. 상대방 처지에서 생각하는 아량이 필요하다. 1957년생 ㄱ, ㅇ, ㅈ 성씨는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상대에게 오해받을 일은 하지 말라. 1, 2, 7월생 남의 일만 해주고 내 실속은 없겠다.    

▶개띠
소리는 큰데 실속은 별로 없으니 소문만 무성하고 결실을 보지 못한다. 겸손하게 전환점을 찾을 때다. 신중히 생각하라. ㄱ, ㅁ, ㅅ 성씨는 동, 서쪽 사람의 조언을 참고하라다. 애정은 내 마음을 잡으라. 욕심부리다 한꺼번에 잃는다.
   
▶돼지띠
 충동적으로 남의 말만 믿고 확장하는 것보다 흐름에 따라 결정하라. ㄱ, ㅂ, ㅊ 성씨 적극적인 행동보다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야 한다. 4, 7, 9월생 애정은 서로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해야 시간을 절약하는 길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