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김정환의 맛볼까]크리스마스 호텔 뷔페, 달라! ⑬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등록 2019.12.19 07: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의 '방어 & 연안부두 씨푸드 페스타'

[서울=뉴시스]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의 '방어 & 연안부두 씨푸드 페스타'



이제 크리스마스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온 누리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점점 고조한다. 
 
하지만 그 전에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을 돌아보자. 정말 가깝다는 이유로, 늘 옆에 있어 줄 것이라고 믿어서 올 한해 어쩌면 완벽할 정도로 소홀히 했을지도 모를 내 소중한 사람들. 크리스마스를 핑계 삼아서라도 챙겨야 한다. 
 
이맘때면 호텔 뷔페가 인산인해를 이루는 이유인지도 모르겠다. 서둘러 예약하자. 몇 자리 안 남았을 것이다. 
 
아 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거의 모든 호텔 뷔페 이용 가격이 오른다. 평소와 같은 메뉴를 내놓으면서 '대목'이라고 가격만 올리는 것은 아니고. 스페셜 메뉴를 다수 추가하니 너무 분노하지 말자. 크리스마스 아닌가.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내년 2월29일까지 19층 월드 퀴진 뷔페 레스토랑 '수라채 다이닝'에서 '방어 & 연안부두 씨푸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높은 영양가와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제철 방어와 인천 연안부두에서 직송한 신선한 해산물 특선 요리를 대거 차린다.

'방어회'를 비롯해 '시푸드 투움바 파스타' '대하를 더한 등갈비찜' '마라샹궈' '팔보채' '립앤드 스테이크' 등 메인 메뉴가 준비된다.

겨울철 별미 '과메기'와 '연안부두 오징어 통찜' 등도 선보인다.

주말에는 '버터 전복구이' '붕장어구이' 등을 추가한다.

디저트 섹션에서는 '레인보우 케이크' '캐러멜 밀푀유' '프레지에' '통나무 롤케이크' 등 10여 가지 수제 디저트가 경염한다.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런치 월~금요일 3만6500원·주말 5만4000원, 디너 일~목요일 4만6500원, 금~토요일 5만9500원.
 
[서울=뉴시스]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의 '방어 & 연안부두 씨푸드 페스타' 중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

[서울=뉴시스]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의 '방어 & 연안부두 씨푸드 페스타' 중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


같은 기간 뮈스카 품종 특유의 향이 매력적인 '스피린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를 3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을 연다.

24~2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에는 기존 뷔페 메뉴에 '골든 크랩찜'과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생맥주, 음료 등이 추가된다. '랍스터&스테이크 플래터'가 테이블로 제공된다.

7만9000원.


겨울 정취가 그윽한 송도 센트럴파크와 서해 조망은 덤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