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연예일반

'코로나19'로 종편 방송도 직격탄...녹화 중단·대체·연기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20-02-27 18:01:07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포스터 (사진=JTBC 제공) 2020.02.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종편 채널 방송도 일부 차질을 빚고 있다.

JTBC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출연자, 제작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의 경우 2월부터 녹화를 진행하지 않고 있다다"며 "현재 방송은 이미 촬영된 분량으로 나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한끼줍쇼'는 출연진이 평범한 가정에 들어가 저녁 한 끼와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출연진 외에 초대손님들이 나온다.

관계자는 "다음주 방송부터는 새로 재구성된 스페셜로 대체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와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 대해 관계자는 "'슈가맨3'는 이미 모든 촬영을 마쳐서 예정대로 방송된다"며 "'유랑마켓'의 경우에는 출연진과 초대손님 모두 마스크 착용 등 안전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리얼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 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탤런트 신현준(왼쪽부터), 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 개그맨 황제성, 탤런트 유이, 그룹 '아이콘'의 송윤형(사진= 채널A 제공) 2019.12.19. photo@newsis.com

채널A는 예능뿐 아니라 드라마 일정에도 차질이 생겼다.

채널A 관계자는 같은 날 "'나는 몸신이다'는 25일 녹화 후 방청객 없이 진행되고 있고 '비행기 타고 가요2'는 3월13일 촬영 예정이던 베트남 다낭편 촬영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비행기 타고 가요2'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현재 8회까지 방송됐다. 관계자는 "9·10회는 1월에 이미 촬영한 분량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첫 방송일을 아예 3주 뒤로 미뤘다. 관계자는 "'유별나 문셰프'의 처음 방송일이 3월6일에서 27일로 연기됐다"며 "세트와 야외 촬영에서는 제작진과 출연진이 접촉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체출연자 (사진=TV조선 제공) 2020.91.22. photo@newsis.com
TV조선은 24일 중단하기로 했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녹화를 3월2일 진행하기로 했다. 사실상 '미스터트롯' 녹화도 1주일 미뤄진 셈이다.

TV조선 관계자는 이날 "24일 취소됐던 '미스터트롯'의 결승전 녹화가 3월2일로 결정됐다"며 "관중 참여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결승전 녹화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