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연예일반

틴탑X유키스 수현OPPA, 역주행 아이콘의 만남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20-08-25 14:40:27
매거진 '싱글즈' 9월 호 화보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그룹 틴탑. (사진 = 매거진 '싱글즈' 9월 호)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역주행 저력을 보이고 있는 그룹 틴탑, 그룹 유키스 수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10년,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데뷔한 틴탑은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박수'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SBS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숨듣명(숨어서 듣는 명곡)'으로 재조명되며 역주행의 시동을 걸었다.

또한 그룹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의 최애곡으로 언급되며,10주년이 되던 지난 7월,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투 유 2020(To You 2020)'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그룹 틴탑. (사진 = 매거진 '싱글즈' 9월 호) photo@newsis.com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그룹 틴탑. (사진 = 매거진 '싱글즈' 9월 호) photo@newsis.com
멤버 니엘은 "코로나19로 지난 8일, 언택트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직접 체험하니 감회가 남달랐다, 우리 노래의 느낌을 재해석한 무대를 현재의 팬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좋았다"라며 "팬들과 대면하여 소통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제대로 느꼈다"고 말했다.

창조는 "10년 전보다 노련미가 많이 생겼다. 당시에는 가르쳐준 대로 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개성도 살리고 멋도 자연스럽게 내게 되어 완벽하다"며 감회를 밝혔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한 질문에 멤버들은 "틴탑으로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컬래버레이션하는 모습까지 지켜봐주시면 좋겠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꾸준하기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함께 오래오래 무병자수하자"며 기대감을 전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그룹 유키스 수현. (사진 = 매거진 '싱글즈' 9월 호) photo@newsis.com
이어 최근 재재의 '문명특급'에 출연한 그룹 유키스 수현은 옆집 오빠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수현OPPA'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제에 올랐다.

수현은"쉬는 동안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며, 위기의 순간에 '내 인생을 바꾸는 터닝 포인트는 꼭 올 것이다'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었고, 마침내 좋은 타이밍이 생긴 거다.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며 유키스 리더의 자리를 건실하게 지켰다"고 전했다. 

이어 "좋은 기회라는 것을 아는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힘을 더욱 쏟고 싶다"고 덧붙였다.

역주행 서사의 주인공 틴탑과 유키스 수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싱글즈' 9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m.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