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다이너마이트' 오늘 또 터진다…방탄소년단, 추가 리믹스 공개

등록 2020.09.18 08:39:4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방탄소년단(BTS)가 17일(한국시간) 미국 유명 NBC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 '스페셜 퍼포먼스'로 초대받았다. 방탄소년단의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1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방탄소년단(BTS)가 17일(한국시간) 미국 유명 NBC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 '스페셜 퍼포먼스'로 초대받았다. 방탄소년단의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17.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2주 연속 1위에 빛나는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추가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방탄소년단이 이날 오후 1시 총 4곡의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리믹스 음원은 슬로 잼(Slow Jam),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총 네 가지 버전이다.

앞서 공개된 어쿠스틱(Acoustic), EDM, 트로피컬(Tropcial), 풀사이드(Poolside) 리믹스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데이 타임(DayTime)' 버전이라면, 추가 리믹스 음원들은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타임(NightTime)' 분위기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을 전파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은 '다이너마이트'로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다이너마이트'는 발매 첫 주 성적이 반영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9월 5일 자)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핫 100' 1위를 차지했고,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3주 차(9월 19일 자)에도 2위에 이름을 올려 세계에 불고 있는 '다이너마이트' 열풍을 입증했다. 아울러,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발매 당일 '글로벌 톱 50' 1위를 거머쥐고, 16일 자 차트에서도 4위에 오르며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내 '다이너마이트'의 선풍적인 인기를 입증하듯 미국 저명한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다. 지난달 24일 NBC 인기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와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유명 음악방송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 NBC '투데이 쇼'의 서머 콘서트 시리즈인 '2020 시티 뮤직 시리즈', NBC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각각 '다이너마이트'의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