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교육출판]좋은책신사고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外

등록 2021.03.25 11:34:4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좋은책신사고. (사진 = 좋은책신사고 제공) 2021.03.25.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좋은책신사고' 중고등 교재 부문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교육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에서 11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에 꼽혔다. 특히 산업별 1위 브랜드 중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좋은책신사고는 최단기간 3500만부 이상 팔린 초중고 수학 베스트셀러 '쎈'을 중심으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수학 콘텐츠 개발로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학습자 중심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비상교육 마스터토픽. (사진 = 비상교육 제공) 2021.03.25.photo@newsis.com


◇한국어능력시험 학습 '마스터토픽', 글로벌 구독 서비스 실시

비상교육의 한국어능력시험 대비 이러닝 사이트 '마스터토픽'이 글로벌 구독 서비스를 실시한다.

초·중·고급 실용 한국어 강좌와 토픽 급수별 강좌 등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이번 개편을 통해서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이 목적과 선택에 따라 효율적으로 학습 과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했다. 무료 강좌,  EPS 토픽(고용허가제 한국어능력시험),. 스탠더드, 프리미엄 등 4가지 종류의 구독 서비스를 마련했다.

모든 동영상 강의는 피시나 모바일로 접속해 간편하게 들을 수 있다.

노중일 비상교육 GEO 컴퍼니 대표는 "한국어에 대한 관심과 위상이 높아지면서 토픽 응시 인원은 매년 40만명에 이른다. 더 많은 외국인이 쉽고 재미있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한국어 확산의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NE능률 CI. (사진 = NE능률 제공) 20201.03.25.photo@newsis.com


◇NE능률, 소아암 환아 대상 교육 프로그램 후원

NE능률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소아암 환아의 지원을 위한 연간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NE능률은 반복되는 입원과 치료로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소아암 환아에게 교육 콘텐츠를 지원할 예정이다. 영유아 소아암 환아 및 형제자매 50명에게는 아이챌린지 교재와 교구 등을 후원한다.

또 소아암을 치료 중이거나 치료를 마치고 학교로 복귀하는 초중고생 환아 60명에게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도록 온라인 영어학습 콘텐츠를 지원한다.

NE능률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2012년 영유아 대상 아이챌린지 교재를 지원하는 내용으로 처음 연간 협약을 맺고 2018년부터 초중고생 환아까지 후원하면서 10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