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산업일반

5월도 주요기업 채용 지속…농·축협·LG화학·현대오토에버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21-05-08 00:00: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5월 주요기업 채용 공고.(표=캐치 제공) 2021.5.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5월에도 굵직한 기업들의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농·축협을 비롯해 LG화학, 현대오토에버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7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농·축협, LG화학, LG하우시스, 현대오토에버, 한국콜마, 베스핀글로벌에서 인턴 및 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전국 농·축협에서 2021년 신규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 직급은 6급 초급으로 모집기간은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다. 모집지역은 경기, 강원, 충북, 충남세종,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인천, 광주, 대구, 부산, 서울, 대전, 울산이다.

채용공고일 전일(5월 2일) 기준으로 본인·부·모 중 1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응시가능 주소지 내에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블라인드 채용의 일환으로 연령, 학력, 학점, 어학, 자격증 등의 항목을 입사지원서에 기재하지 않는다.

LG화학에서는 이달 첨단소재 사업본부 신입사원을 수시 채용 중이다. 엔지니어링소재사업부, IT소재사업부, 전지소재사업부, RO필터사업담당, 구매센터_본부직속, 경영혁신_본부직속, 제조경쟁력강화_본부직속, HR_본부직속, 청주·오창공장에서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11일 오후 2시까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오는 7월 1일부터 1개월간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경우다. 서류접수는 LG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출이 가능하다.

LG하우시스는 이달 대졸 신입사원을 수시 채용 중이다. 모집 조직은 인테리어영업부문에서 국내영업, 주방욕실사업부에서 주방가구 제품개발 부문, 법인스태프에서 구매 부문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16일 오후 11시까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은 오는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학사 이상)다. 제출방법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현대오토에버도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ICT, 차량전장 SW R&D, 차량응용 SW개발, IT영업·사업기획, 경영관리 부문이다. 모집 시기는 오는 11일 오후 1시까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인적성검사·직무역량테스트(코딩·과제), 면접전형(1차·2차), 채용검진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시 전공에는 제한이 없지만 지원자격은 학사·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다. 

한국콜마는 올해 상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연구, 품질관리, 생산관리, 영업, 경영지원, 제품개발 부문이다. 제출기한은 16일 오후 11시59분까지이며 인턴 근무기간은 7월 5일부터 3개월간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온라인), 1차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7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다. 외국어(영어·중국어 등) 능통자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을 우대한다. 

벤스핀글로벌은 올해 대규모 신입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개발, 엔지니어, 기획, 영업 부문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21일 자정까지이고 접수는 베스핀글로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1차면접, 필기시험·AI역량검사, 2차면접 순이다. 최종입사는 7월 초 예정이다.

근무요일 및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이고 근무장소는 서울시 서초구 베스핀글로벌 본사 또는 서울역 지점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상반기 시즌이 한창 무르익고 있다"며 "상반기 초기에 채용을 진행한 기업은 서서히 마무리 단계를 진행 중이지만 수시채용을 하는 기업들은 여전히 채용공고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 편"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산업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