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산업일반

MLB 안 부러운 SSG랜더스필드…노브랜드 버거 100호점 한몫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21-05-09 11:48:59
8일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 오픈
1루 1층 매표소 옆…야구장 전용 메뉴도 출시
지역 보육 시설 기부 등 오픈 기념 이벤트 펼쳐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선보인 야구장 전용 메뉴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신세계푸드가 전개하는 '노브랜드 버거'의 '100호 매장'이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들어섰다. 
                           
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8일 인천 미추홀구 문학동 인천 SSG랜더스필드 1루 1층 매표소 옆에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이 오픈했다.

야구를 관람하며 햄버거, 치킨, 감자 칩,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야구장 전용 메뉴도 선보였다. '랜더스 팩'(Landers Pack), '랜디 팩'(Landy Pack) 등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중석 취식이 금지돼 현재는 별도 취식 공간을 이용해야 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100호점 오픈 당일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펼쳤다.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SG랜더스 홈 경기 모바일 예매권 2매와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2개씩을 받을 고객 100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SSG랜더스가 1점을 낼 때마다 관중 100명에게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쳐 200매를 증정했다.

경기 후에는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한 관중 2000명 전원에게 6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쿠폰을 증정해 야구팬들이 노브랜드 버거 맛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100호점인 'SSG랜더스필드점' 오픈 기념 기부 행사에서 홈런을 쳐 기부 주인공이 된 SSG랜더스 제이미 로맥 선수


신세계푸드는 SSG랜더스가 홈런을 1개 칠 때마다 홈런을 친 선수와 노브랜드 버거 이름으로 인천 지역 아동 보육 시설에 100만원씩을 기부하는 행사도 펼쳤다. 이날 경기에서는 제이미 로맥 선수가 홈런을 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인천 지역 아동 보육 시설에 기부금이 전달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의 맛, 품질, 가성비에 고객이 보내주는 관심과 성원 덕에 2019년 8월 론칭 이후 20개월 만에 100호점인 SSG랜더스필드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한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푸드가 2019년 8월 론칭한 '가성비' 콘셉트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단품 1900~5300원, 세트(햄버거, 감자튀김, 음료) 3900~6900원이다.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는 단품 가격이 3500원으로 타 브랜드 유사 메뉴인 '치즈버거'보다 1000원가량 저렴하다. 특히 타 브랜드 제품보다 20% 두꺼운 패티가 주는 풍성한 식감, 테이크 아웃과 딜리버리 등 비대면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 합리적인 가격 등 삼박자가 맞아떨어져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산업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