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알아봅시다]추석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

등록 2021.09.14 03:3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생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관련 품목들이 추석 선물로 인기다.

평소 건강관리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연령이나 성별, 건강고민에 맞춰 다양한 제품 선택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추석 시즌 진행되는 주요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소개한다.

한국인삼공사는 정관장 인기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신규·기존 고객 모두에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정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hy는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건강기능식품 추석 할인 기획전'을 연다. 이달 말까지 홍삼,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이달 22일까지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나이스 민트와 고급쇼핑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발효 오디와 배' 한 상자를 추가로 준다.

김정문알로에는 큐어몰에서 이달 말까지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알로에 면역젤리 4주 분 세트 구매 시 친환경 선물케이스와 손 소독제를 증정한다.

뉴트리는 뉴트리몰에서 에버콜라겐 선물세트를 최대 31% 할인하고 이츠코어 제품을 1+1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3일까지다.

동아제약은 오는 26일까지 디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쏘몰 1일분, 검가드 100㎖, 할인 쿠폰 3종을 증정한다. 오쏘몰, 셀파렉스 등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페이백 혜택을 준다. 3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한다.

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는 추석 기념 선물세트를 특별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레이델 비즈왁스알코올 셀100 10정, 휴대용 케이스(6구), 장바구니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바이오일레븐은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드시모네 할인 이벤트를 열고, 전 제품 20% 할인 및 쿠폰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의 이벤트 기간은 14일까며, 선착순 최대 5천 명에게 드시모네 굿즈를 증정한다. 11번가 이벤트 기간은 15일까지다.

서울프로폴리스는 내달 10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로비 프로폴리스 트리오 스틱을 15% 할인 판매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프로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스토어를 찜할 경우 10% 할인 쿠폰도 준다.

쎌바이오텍은 듀오락 쇼핑몰에서 이달 23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듀오락 비타민 B 복합과 와플 메이커를 증정한다. 제품별 추가 증정 및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치엘사이언스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이달 17일까지 공식몰에서 할인 판매한다. 전 구매고객에게 쇼핑백과 현빈 엽서를 증정하며,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유니베라는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인 '맥스피 디럭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수딩크림, 아쿠아 토너·로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이달 27일까지 가능하다.

일동제약은 오는 15일까지 일동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 증정한다. 23일까지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선물세트 25% 할인 이벤트와 인기 제품을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체험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앤씨(GNC)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석 건강선물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30% 할인 및 4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금액대별 사은품도 선물한다.

천호엔케어는 이달 말일까지 천호몰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최대 71% 할인 판매하며, 모든 고객에게 총 2만 6천 원 상당의 쿠폰 3종과 고급 쇼핑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17일까지 천호엔케어 헬스매니저를 통해 올해 상반기 베스트 10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리빙은 자사몰에서 10월 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을 진행한다. 이뮨파워 맥스, 트리플엔 맥스, 애피더스 바이옴,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위너지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엔트리'의 주요 제품을 4+1로 구성해 판매한다.

한국솔가는 공식몰에서 이달 16일까지 비타민, 미네랄, MSM, 오메가-3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10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금장케이스,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베라, 솔가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 혈행&멀티건강, 활력 증진 등을 테마로 구성했다. 구매처는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마이허벌라이프 회원용 홈페이지다.

휴럼은 이달 23일까지 자사몰에서 프리미엄 유산균 트루락과 식물성 영양제 비:너지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휴럼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