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아이유·카이 "편안한 거 좋아하는 편"…블랙야크, 플리스 캠페인

등록 2021.09.17 11:28:3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편안한 거 좋아하는 편"…2개 버전 영상 공개
플리스·다운 리버시블, 후디 자켓, 베스트 출시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집 앞은 물론 조금 더 멀리 나갈 수 있는 편하고 멋스러운 '투마일 웨어'가 급부상하면서 플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가벼운 외출이나 산행, 캠핑 등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어 인기다.

블랙야크는 차별화된 편안함을 포인트로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속모델 아이유, 카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시트 다운 플리스는 시트처럼 편하고 부드러우며 다운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가을·겨울(FW) 시즌 블랙야크 플리스 시리즈다.

캠페인 영상은 아이유, 카이가 각각 등장하는 두 가지 버전으로 플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오브제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를 이불처럼 덮고, 아우터로 걸치고, 입는 모습을 담았다.'편안한 거 좋아하는 편'이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편안함, 부드러움, 포근함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아이유와 카이는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제품에 스웨트 셔츠, 조거 팬츠 등을 함께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플리스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associate_pic

'U마카롱 듀오플리스다운 후디자켓'은 세미 오버핏이 적용된 남녀공용 제품으로 플리스는 쉐르파 플리스 소재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해 부드럽고 친환경적이다. 뒤집으면 중형 푸퍼 다운으로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크림, 그레이, 라일락 4가지다. 후드가 없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U마카롱듀오플리스다운자켓'이 있다.

'U마카롱후디자켓'은 역시 쉐르파 플리스 소재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세미 오버핏의 후드 집업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크림 등 기본 색상부터 더스티 핑크, 라이트 그린, 소프트 옐로우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다.

베스트 플리스 제품 'U마카롱베스트'는 가을엔 단독으로, 겨울엔 레이어드 아이템을 입을 수 있다. 캐주얼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로 목 사이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준다. 남성용은 베이지, 크림, 차콜 브라운 3가지, 여성용은 베이지, 크림 2가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시리즈의 이름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플리스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이면서도 유쾌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아이유와 카이의 캠페인 영상, 화보를 참고해 편안하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플리스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