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쓱데이' 출격 준비…신세계, 25~29일 온라인 사전 행사

등록 2021.10.20 06: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연중 최저가 수준 할인 혜택, 단독 기획상품 다수 출시
25일 쓱데이 오픈 이벤트 기념 라방 등 쓱라이브 18회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신세계그룹이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사전 행사는 SSG닷컴과 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굳닷컴(신세계 까사), W컨셉 등 온라인 채널 위주로 혜택을 대폭 강화했으며 30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본행사 기간까지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SSG닷컴은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는 물론 모든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저가 수준의 가격 할인과 단독 기획 상품을 법인 출범 이래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인기 그로서리 상품 탑 100' 행사를 열고 신선,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품목 10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일자별로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등 인기 생필품을 1+1, 2+1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하는 카테고리 세일도 들어간다. 가전, 패션, 뷰티,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카테고리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화제성이 높은 '이슈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SSG닷컴이 준비한 '트리플 텐(10)' 프로모션이다. 숫자 10과 관련한 세 가지 할인 혜택으로 2019년 첫번째 쓱데이 당시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국민용돈 1만원'을 다시 선보인다. SSG닷컴을 통해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선착순 10만명에게 매일 오전 9시부터 지급한다. 장바구니 쿠폰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발급하고, 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SSG닷컴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는 오는 25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리는 '쓱데이 오픈 이벤트' 직후 특별 방송 '쓱데이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하고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 스타벅스e상품권 등 12종의 상품을 릴레이 방식으로 판매한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는 편성횟수를 늘려 16회의 쓱라이브를 진행한다. 

W컨셉,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TV쇼핑, 굳닷컴에서도 연중 최대 혜택과 단독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W컨셉은 인기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럭키 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인기 상품을 1만원, 3만원, 5만원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W컨셉 상위 3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탑브랜드 스페셜 오퍼 기획전'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70여개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구매금액별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30일과 31일에는 결제금액의 최대 5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며 명품 패션부터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국내패션 등 구매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은 할인 쿠폰 2만장, 100% 당첨 행운복권, 최대 5만 포인트 페이백 등 행사를 진행한다. 브라운면도기 시리즈, 해외직배송 명품, 조선호텔김치 등 그간 TV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대표 상품들을 특집 방송한다.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에서는 25일부터 릴레이 특집을 편성해 춘천 감자빵, 조말론 핸드워시 등 MZ세대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까사는 굳닷컴을 중심으로 갤럭시워치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50% 페이백 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피커 기능을 겸비한 테이블 '멜로우', 수납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스텝 북타워' 등 다양한 신제품 가구, 소품류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전체 행사 물량 중 온라인 비중을 50%까지 확대한 만큼 초대형 할인 혜택과 압도적인 상품 라인업으로 고객을 열광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