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퍼시스 패밀리 리빙페스타' 실시…시디즈·일룸 등 총출동

등록 2021.10.25 10:30:1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라방도 진행
역대급 할인…선물증정 등 빵빵한 혜택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퍼시스 그룹 브랜드별 브랜드데이 포스터. 2021.10.25 (사진=퍼시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퍼시스그룹의 주요 브랜드가 연말을 앞두고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시디즈, 알로소, 일룸, 슬로우, 데스커 등의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퍼시스그룹은 25일부터 3일간 네이버에서 '퍼시스 패밀리 리빙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역대급 할인은 물론, 구매 시 네이버 N포인트 추가 적립, 라이브 방송 중 커피, 디저트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브랜드별 릴레이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날 오후 7시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의 첫 라이브를 시작으로, 오후 8시 시디즈의 라이브 방송이 이어진다. 26일에는 슬로우와 일룸, 27일에는 데스커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재택근무, 홈스쿨링 상황 속 업무 및 학습의 능률을 높일 수 있는 ▲T50 ▲T50 에어(Air) ▲탭플러스(Tab Plus) ▲T25 ▲T40 등의 데스크 체어와 ▲링고(Ringo) ▲아이블(ible) 등 스터디 체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41%까지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3명을 추첨해 구매한 의자 외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이 후 자정까지 방송제품 구매 시 에코백을, T50 Air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 커버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또 틸팅 좌식의자인 ‘필로’를 95% 할인한 5900원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방송 종료 후에는 매일 오후 2시 50명씩 시디즈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특가로 제공한다.

시디즈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리빙 페스타는 대리점주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돕는 동시에 고객에게는 시디즈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는 '미리 만나보는 블랙 프라이데이' 콘셉트로 3일 동안 ▲케렌시아 ▲보눔 ▲홀리데이 ▲카포네 등 베스트셀러 소파들을 연내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 4종 소파의 추천 마감재를 20% 할인하며, 이 외에도 전 제품별 추천 마감재를 18%까지 혜택가로 제공한다.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구매 후 12월까지 포토 및 동영상 후기를 남기면 베스뷰어 1인에게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진행일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N포인트 3만원을 제공한다.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소파 신제품 2종 ‘밴쿠버’와 ‘오클랜드’ ▲주방 수납장 ‘프리스토’ ▲‘헤이즐’ 무헤드형 침대 ▲ 스테디셀러 학생방 시리즈 ’멘디’ 슈퍼싱글 침대 등 거실부터 주방, 학생방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도 취향에 맞게 상단 토퍼부를 선택하고 분리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신제품 '요트 매트리스'를 비롯해, '모션 매트리스', '토퍼 매트리스' 등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데스커는 모션데스크, 책상세트, 집중형데스크 등 데스커 주요 제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20명에게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를 제공하며 책상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패브릭 수납박스(20명)를 증정한다. 27일 오후 8시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데스커 데스크매트도 20명에게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