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헬리콥터·슈퍼카까지…스타필드, 차원이 다른 '쓱데이' 연다

등록 2021.10.26 11:38:1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31일까지 스타필드 전 지점 '2021 대한민국 쓱데이' 진행
위스키·아트 등 전시 공간도 눈길…구매 금액 따라 이용권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는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다채로운 전시와 체험 이벤트,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매년 쓱데이에 요트, 경비행기, 이동형 별장, 캠핑카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올해는 초경량 헬리콥터부터 빈티지 클래식카, 수십억원 상당의 슈퍼카까지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위스키, 아트, 리사이클링 등 트렌드를 반영한 팝업스토어도 연다.

스타필드 하남은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모빌리티 쇼(Show)'를 준비했다. 백화점 앞 야외 광장에는 초경량 헬리콥터를 선보인다. 벨기에 디날리(Dynali)사의 'H3 Sport' 모델로 기동성이 뛰어난 2인승 항공기다. 행사 기간에 구매 시 3000만원 할인 혜택과 교육 비행 30시간을 제공한다.

벤츠, 포르쉐, BMW, 볼보 등 인기 차량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외관은 물론 내부까지 관람하고 시승할 수 있다. 

오는 30일에는 스트리트카 컬처 브랜드 '피치스'가 '피치스 앤 커피 위드 스타필드' 행사를 진행한다. 하입빈즈와 라운지엑스가 선보이는 로봇 커피 트럭 '바리스 트럭'과 함께 피치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튜닝카를 한 자리에 모았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전 세계에서 500대 한정 수량 생산된 스페셜 모델 부가티 시론을 만날 수 있다. 향수 및 방향제 등을 선보이는 프레그런스 테스팅 브랜드 '에이오지(AOZ)'가 선보이는 전시 팝업으로, 센트럴 아트리움에서는 슈퍼카를 체험하고 차량용 방향제와 향수 등을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다.

'라라클래식'과 함께 영암의 F1 경기장 콘셉트의 드라이빙 체험장도 만들었다. 클래식카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국산 초소형 전기차인 '마이크로레이서'를 체험할 수 있으며, 희귀한 빈티지 클래식카 20여대도 관람 가능하다. 

스타필드 안성은 BMW와 함께 '컬러 유어 조이플 모멘트(Color Your Joyful Moment)'를 주제로 전시, 시승 이벤트를 연다.

associate_pic

이밖에 스타필드 하남 데블스 아트리움에서는 한국 최초 싱글몰트 증류소 '쓰리소사이어티스'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증류소의 프라이빗 프로그램과 함께 나만의 위스키를 10년간 숙성·보관할 수 있는 '캐스크 소사이어티 멤버십'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 센트럴 아트리움에서는 폴스타아트 갤러리의 '사이드 바이 사이드 2021' 아트 페스티벌이 열린다. 배우 김규리, 유충목, 간즈 작가 등 40여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140여점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현장에서 작품 구매도 가능하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잠바주스 앞 행사장에서는 번개장터와 중고 스마트폰 시세를 판단해 판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 리사이클링 팝업 스토어를 연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빈티지 캠핑카와 함께 감성 캠핑용품을 체험하는 플리마켓형 캠핑 축제가 열린다.

스타필드는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엔터테인먼트 테넌트 이용권을 각각 2매, 4매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스타필드 시티에서는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식음료 1만원, 2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1년에 단 한 번 있는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이색 볼거리와 체험공간, 특별한 혜택을 다채롭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쇼핑 테마파크이자 문화공간으로서 단순한 쇼핑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쇼핑과 여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