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뷰티업계, 연말 홀리데이 컬렉션…"한정판이라 더 눈길가네"

등록 2021.11.26 01: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뷰티 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각 뷰티 브랜드에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으로,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연말 감성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출시된다. 향수부터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올해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은 프랑스 니치 향수 딥티크(Diptyque)는 3명의 공동 창립자들에게서 계승된 '호기심'을 주제로 한 연말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딥티크는 무대디자이너, 건축가 등 예술가 3인이 만든 브랜드로 단순히 향기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시각과 촉각, 후각 등 모든 창조적인 감각을 완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60년간 예술가의 시각으로 미적인 요소를 발견하고자 하는 '호기심'을 끊임없이 드러내 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는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과 금도금 디테일을 통해 딥티크만의 미적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 3종 캔들(향초)은 연말에 어울리는 디저트 향의 '캔들 비스킷'과 벽난로에서 타오르는 장작불의 우디한 향 '캔들 사팽’, 흩날리는 눈을 후각적이고 시적으로 재해석한 '캔들 플로콘'으로 출시한다.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로 출시된다.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오르페옹을 포함해 플레르 드 뽀, 도 손, 탐 다오, 오 카피탈 등 소용량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퍼퓸 5개가 들어 있다.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터스 에디션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올 연말 수집가들을 위한 컬렉터스 에디션 박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창립자 벤 고햄이 가진 인도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인도 비하르의 아티스트 맘타 데비(Mamta Devi)와 함께 인도의 민속 미술인 마두바니를 고급스러운 목재 박스에 그려 넣었다.

화려한 연말 축제를 연상시키는 오렌지, 그린, 네이비의 색상 조합과 다채롭고 기하학적인 무늬는 바이레도만의 독특한 시선을 통해 정제된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박스 내부 칸막이를 제거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바이레도의 대표 베스트셀러 향수 블랑쉬, 발다프리크, 모하비 고스트 3종류로 출시된다.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스토어와 신세계 강남점 매장,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만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워글래스 홀리데이 유니버스 컬렉션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유니버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워글래스의 수작업 공정을 통해 제작되는 특유의 수제 마블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5가지 파우더로 구성된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은 은은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핑크 마블 유니버스'와 고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음영 효과를 연출해줄 '브론즈 마블 유니버스' 2종으로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동물성 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비건 멀티 파우더로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광채와 뽀얗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각각의 피부 색상과 톤에 따라 블러쉬, 하이라이터, 브론저, 파우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파우더는 아이섀도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입자가 빛을 포착하고 반사시켜 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년 중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인기가 좋다"면서 "니치 향수부터 방향제, 향초, 메이크업 제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올 연말에도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