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른 한파에…난방텐트·구스침구 등 '방한 인테리어템' 인기

등록 2021.12.01 04:30:00수정 2021.12.01 11:12:3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올해 겨울 평년 비슷 혹은 더 추워
난방비 절감에 인테리어 효과 톡톡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데코뷰 프리미엄 원터치 난방텐트. (사진=데코뷰 제공) 2021.1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이른 한파가 이어지면서 난방비는 절감하고 인테리어 효과는 높이는 방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기상청이 발표한 3개월 기상 전망에 따르면 이번 달과 내년 1월은 예년에 비해 기온이 낮거나 비슷할 전망이다.

◆데코뷰 방한커튼·난방텐트 등 판매량 급증

1일 데코뷰는 지난달 들어 난방비 절감을 돕는 방한 인테리어 소품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특히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해주는 방한커튼과 따뜻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는 난방 텐트가 큰 인기를 보였다.

데코뷰의 바람막이 누빔3중 방한커튼은 원단 사이에 솜을 넣은 국내 최초의 누빔 커튼이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내추럴 면 원단(40수 트윌면)을 사용, 그 사이에 에어롤 솜을 넣어 외부의 찬 공기는 차단하고 실내 온도는 3°C 가량 높여준다.

데코뷰의 프리미엄 원터치 난방텐트는 데코뷰가 자체 개발한 방한 텐트 특수원단을 사용해 찬 공기는 차단하고 실내 온도는 높여주며 따뜻한 보금자리로 만들어준다. 실제로 보일러를 켜지 않고 난방텐트와 전기매트만을 사용한 자체 온도 측정 실험에서 실내 온도가 텐트 안에서 5℃ 오르며 보온 효과를 입증했다.

◆알레르망, 헝가리산 80% 인기 구스 침구 추천

침구 업계 1위 기업인 알레르망은 방한을 도울 인테리어템으로 카르니 구스차렵, 듀드 구스차렵, 몰트 구스차렵 등의 인기제품을 추천했다.

해당 제품들은 헝가리산 구스 80% 제품으로 보온에 최적화됐을 뿐만 아니라 무봉제 공법을 사용해 구스의 털빠짐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은은한 그라데이션 느낌의 사선텍스쳐에 라벨의 시크함을 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심플한 라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며 미니멀한 인테리어적 요소를 갖춘 제품이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알레르망 카르니 구스차렵 (사진=알레르망 제공) 2021.1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디자인도 잡고 따뜻한 온기도 잡고…이메텍 전기요

이탈리아 전기요 브랜드 이메텍 전기요는 '인텔리 히트' 기능을 적용해 실내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최적의 숙면 온도를 제공한다.

제조 공정 모두 이탈리아에서 진행하며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으며, 이태리의 감성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다.

이메텍 전기요는 최근 이탈리아(IMQ), 독일(DEKRA), 대한민국(KTL) 3개국에서 EMF(전자파) 인증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