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귀엽고 편하게…네파키즈, '브레드 이발소'와 '신학기 가방'

등록 2021.12.01 17:58:5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해외서도 인기 많은 국산 인기 TV 애니 컬래버
네파키즈 신학기 제품군 최초 캐릭터 협업 제품
브레드·초코·윌크·소시지 등 전면 디자인 적용

associate_pic

'네파 키즈x브레드 이발소 신학기 가방'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네파 키즈는 국산 인기 TV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해 '22년 신학기 가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이발소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시트콤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KBS 1TV를 통해 '시즌 1'이 2017년 11월~2018년 12월, '시즌 2'가 2019년 1~4월 방송했다.

국내외 어린이들의 성원 속에 최근 미국과 호주 넷플릭스에서 'TV 쇼' 부문 '톱10'에 올랐다. 유튜브에서 약 104만 구독자를 보유할 정도다. 25일 '시즌 3'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파 키즈는 콘텐츠 영향력과 확장성이 급속도로 커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 신학기 제품군 최초로 인기 캐릭터 협업 제품을 준비했다.
associate_pic

'네파 키즈x브레드 이발소 신학기 가방' *재판매 및 DB 금지


'네파 키즈x브레드 이발소 신학기 가방'은 브레드를 비롯해 '초코' '윌크' '소시지' 등 주요 캐릭터를 전면 디자인에 적용했다. 네파 키즈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브레드 이발소의 친근한 캐릭터가 어우러져 밝고 친근한 이미지의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네파x브레드 이발소 백팩'은 브레드, 윌크, 초코 등이 전판 몰드형으로 디자인돼 입체적인 재미를 준다. 어깨 벨트 안쪽에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패드로 편리함을 더했다. 등판에는 3D 에어 매시 소재가 적용돼 통기성과 쿠셔닝을 선사한다. 위급 상황 시 사용할 수 있는 휘슬 버클이 부착돼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캐릭터 인형도 선물한다. 네이비는 '윌크 인형', 핑크는 '마카롱 인형'이다.

'네파X브레드 이발소 플라이백'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무게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백팩과 마찬가지로 논슬립 패드가 적용된다. 휘슬 버클, 캐릭터 인형 등을 제공한다.

'네파x브레드 이발소 슈즈백'은 브레드 이발소 컬래버레이션 가방과 세트를 이룬다. 크로스 끈도 달려 어깨에 편히 멜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디에나 착용 가능해 실용적인 '크로스백', 신학기 가방과 코디하기 좋은 '트레이닝 세트' '맨투맨 티셔츠' 등 의류 제품도 선보인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전면 등교 실시에 따라 신학기 가방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TV 인기 애니메이션과 협업해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며 "네파 키즈 신학기 제품군 최초로 진행하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청했다.
associate_pic

'네파 키즈x브레드 이발소 신학기 가방'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네파 키즈는 올해 어린이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컬래버를 전개했다.

2월 '김수열 줄넘기', 4월 '스케이트보더 이상이 프로', 5월 '하리보' 등과 손을 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