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왓챠, 12월 공개…미·중·일·한국 작품 모였다

등록 2021.12.03 17:16:4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 2021.12.03(사진=왓챠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3일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OTT 왓챠가 12월 공개 예정작을 발표했다.
 
◆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

'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 은 나이도 취향도 웃음 코드도 모두 다르지만 웃겨야만 한다는 목표는 동일한 전설적인 스탠딩 코미디언 데버라와 젊은 작가 에이바의 우정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다.

데버라는 라스베가스 카지노의 전설적인 스탠딩 코미디언이지만 올드하다는 이유로 메인 타임에서 밀려난다. 젊은 작가 에이바는 트위터에 올린 농담으로 인해 TV 계약 건을 날리고 백수로 전락한다.

에이바는 에이전시로부터 데버라와 팀을 이루라는 지시를 받고 데버라를 찾아간다. 서로 이해할 수도 없고, 알지도 못하는 두 사람은 환상의 짝꿍이 된다. 오는 29일에 개봉한다. 2021년 에미상 TV 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 감독상, 각본상까지 3개 부문을 수상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니시아적영요 2021.12.03(사진=왓챠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니시아적영요: 너는 나의 영광

'니시아적영요: 너는 나의 영광'은 인기 여배우 교정정과 고등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인 우도가 게임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중국 로맨스 소설계의 거장인 작가 구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중국 현지 공개 4시간 만에 1억 뷰를 돌파, 6일 만에 누적 뷰가 7억에 도달한 작품이다. 중국 유명 배우 디리러바와 양양이 출연했다. 이달 내로 공개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아발란치 2021.12.03(사진=왓챠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아발란치

오는 7일에 독점 공개 예정인 '아발란치'는 모든 분야에서 도덕적 해이가 만연해진 일본에서 정의를 실현하는 수수께기 집단 아발란치의 활약을 그린 일본 드라마다. 기존 일본 드라마에서 찾기 어려운 연출과 몰아치는 액션, 빠른 템포의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영화 '신문기자'를 연출한 후지 미치히토 감독의 작품이다. 배우 아야노 고, 후쿠시 소우타, 치바 유다이 그리고 타카하시 메리준이 출연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콘솔 워즈 2021.12.03(사진=왓챠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콘솔 워즈

오는 15일 공개될 '콘솔 워즈'는 닌텐도와 세가가 미국 게임 시장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을 펼친 시대상을 묘사한 다큐멘터리다.

1980년대 초, 미국의 비디오 게임 산업 시장은 몰락하고 있었고, 닌텐도는 마리오를 선두로 한 '닌텐도 NES' 라는 제품을 출시했다. 후발 주자로 나선 세가는 '장난감 업계의 왕자님' 톰 칼린스키를 영입, 뛰어난 콘솔과 재미있는 게임, 서로 다른 타겟과 마케팅으로 시장을 잠식하려 했다.

닌텐도와 세가의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는 인터뷰와 당시 방송했던 광고, 게임 화면 등을 통해 당시 게임 산업 속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추적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2021.12.03(사진=왓챠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서로 학교 내 신분을 바꿔서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은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다. 아싸로 지내던 유민재(신소현 역)와 사람들의 관심이 익숙한 모태인싸 또 다른 유민재(한예지 역)가 서로의 신분을 바꾼다.

이들은 이전과 달라진 상황을 체험하고, 변화 속에서 서로의 성장과 우정을 확인한다. 또한, CIX 의 배진영이 우정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이자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신이준 역으로 출연한다. 오는 3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