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광주 경제계, 설명절 맞이 이웃사랑 실천 훈훈

등록 2022.01.26 16:15:0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광주은행·광주세관·조달청 등 참여

사회복지시설 찾아 사랑나눔 행사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광주은행은 26일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이 지난 25일 광주 남구 해솔지역아동센터와 동구 행복한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2022.01.26. kykoo1@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광주은행은 26일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이 지난 25일 광주 남구 해솔지역아동센터와 동구 행복한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2022.01.2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광주지역 경제계가 이웃사랑 실천에 나서 훈훈함을 주고 있다.

광주은행은 26일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이 지난 25일 광주 남구 해솔지역아동센터와 동구 행복한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아동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남선산업 회장)은 "지난 2007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현안에 적극 대처하는 등 지역민과 상생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광주본부세관은 26일 아동양육 시설인 광주나자렛집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고 밝혔다. (사진=광주세관 제공). 2022.01.26. kykoo1@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광주본부세관은 26일 아동양육 시설인 광주나자렛집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고 밝혔다. (사진=광주세관 제공). 2022.01.2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본부세관은 이날 아동양육 시설인 광주나자렛집과 소년소녀가장 그룹홈 ‘길상원’ 등을 찾아 직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위문품과 성금을 전달했다.

또 광주 서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코로나19 최일선의 현장에서 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과일 등 지역농산물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정승환 광주본부세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이웃들 모두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이웃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광주세관이 늘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지방조달청도 이날 광주 광산구 장애인복지시설인 엠마우스 어린이집을 찾아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

김공진 광주지방조달청장은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LH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아동 가정을 위한 '우리가족 설 선물 꾸러미' 75개를 제작해 전달했다.

해당 꾸러미는 명절음식 밀키트와 식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광주지역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저소득아동 가정 75곳에 전달했다.

김재경 LH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저소득 아동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