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중기소식]미래생활 잘풀리는집, '말랑이 화장지' 출시 등

등록 2022.03.31 15:52:3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잘풀리는집 '말랑이 화장지'. (사진=미래생활 제공) 2022.03.3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잘풀리는집 '말랑이 화장지'. (사진=미래생활 제공) 2022.03.3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31일 중소기업계 소식.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 '잘풀리는집'은 롯데제과의 말랑카우의 캐릭터인 말랑이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푹신푹신 말랑이의 잘풀리는집 롤 화장지는 도톰함과 부드러움을 위해 3겹 원단을 사용했다.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트레이드마크 중 하나인 화이트 밀크향으로 만들어 졌다. 화장지의 푹신한 느낌과 귀여운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데스커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스타트업그레이드 가구 시리즈로 프로덕트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스타트업그레이드는 다양한 업무 형태에 따라 레이아웃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가구 시리즈다. 빠른 전환과 높은 효율성을 갖는 애자일 업무 환경, 스타트업과 소규모 오피스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덴비는 양평점, 광교점, 김포한강점 등 롯데마트 60개 지점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덴비는 국내 3대 대형마트(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롯데마트에서는 덴비 엘레멘츠 라인이 선보인다. 덴비는 롯데마트 입점을 기념해 4월13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상장 주식중개 플랫폼 '서울거래 비상장'을 운영하는 피에스엑스는 전문투자자 대상 서비스를 강화한다. 종목 등록과 공시 기준 강화, 증권사 계좌 연동을 통한 안전거래, 바로체결 기능과 모니터링 시스템을 유지한다. 허위 매물도 차단한다. 또 전문투자자관을 신설해 스타트업 투자 회수시장 활성화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구할 예정이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4월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LCDC SEOUL에서 브랜드 철학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 프리미엄 유기농 펫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스토리 존과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존으로 구성됐다.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는 워너 브라더스 컨슈머 프로덕트와 특별한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해리 포터(Harry Potter) 컬렉션을 선보인다. 영화에서 악역, 드레이코 말포이(Draco Malfoy)를 연기했던 배우 톰 펠튼(Tom Felton)이 이번 캠페인을 맡았다. 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최신작 '헬로카봇 시즌12-붐바'(헬로카봇 시즌12)가 다음달 3일 오전 7시10분 SBS TV에서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헬로카봇 시즌12은 거대한 자연 재해로 위기를 맞은 지구를 자연 에너지 넘치는 붐바 카봇들이 구해내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의 '2022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전년에 이어 올해도 2관왕을 차지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소비재 산업군에서 세탁세제(비트), 손세정제(아이! 깨끗해) 등 2개 부문 1위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좋은책신사고는 글 없는 유아그림책 '스토리버스'의 한글·영어 가이드 영상을 제공한다. 스토리버스는 행복한 일상을 따뜻한 일러스트로 담은 글이 없는 스토리 그림책이다. 영유아를 위한 그림책으로 부모와 아이가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도록 평범한 일상을 담았다.

▲카카오 VX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4월 한달간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회다. 시상품으로는 500만원 상당의 위니아 보르도 와인 냉장고,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프레스티지 스위트 이용권,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및 아발론 와인 패키지 세트, 고급 와인글라스 세트 등이다.

▲골프존 레드베터 아카데미는 전쟁을 피해 조국을 떠나 미국으로 탈출한 우크라이나 골프 유망주 미하일로 골로드에게 전액 장학금과 숙소를 제공한다. 골로드는 우크라이나 주니어 국가대표다. 이달 초 어머니와 함께 우크라이나를 탈출해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도착한 사연이 미국 언론 등을 통해 알려졌다.

▲동성케미컬은 지난 30일 부산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이사회 내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위원회를 신설할 수 있도록 정관을 변경하는 데 결의했다. 지배구조 개선을 통해 ESG 경영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위원회는 공식 출범 후 ESG 경영전략 외에도 정책 수립, 대·내외 관련 이슈대응 전략을 심의·승인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내 모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마일벌스는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마일벌스는 흩어져 있는 개인의 포인트를 마일벌스 포인트(MVP)로 교환·통합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포인트 앱 서비스다.

▲매쓰마스터는 초등학생들의 연산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AI(인공지능) 학습보고서를 업데이트 완료했다. 매쓰마스터가 개발한 AI 학습보고서는 자사의 초등 연산 앱, 일프로연산을 이용하는 학생들 한정으로 누릴 수 있다.

▲창업진흥원은 '창업소리 기자단 2기' 발대식을 열었다. 총 15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올해 12월까지 창업진흥원의 국민기자로 활동한다. 창업 정책 소개, 창업 관련 정보 등을 취재해 창업진흥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전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