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한신공영,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 개관

등록 2022.05.03 10:17: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광주 첫 2층집 구조 포함…99가구 물량

금남로4가역 역세권…광주원도심 상권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조감도(사진 제공=한신공영) *재판매 및 DB 금지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조감도(사진 제공=한신공영)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고가혜 기자 = 한신공영이 광주광역시 동구에 분양하는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을 3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광주 최초의 '2층집' 구조 물량이 포함된 하이엔드 아파트로, 원도심 금남로 다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지하 4층~지상 25층, 2개 동 총 99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0가구 ▲84㎡B 20가구 ▲107㎡ 35가구 ▲163㎡A 11가구 ▲163㎡B 11가구 ▲226㎡P 1가구 ▲230㎡P 1가구다. 이 중 전용 163㎡와 펜트하우스는 5.8m 높이로 세대 내에서 생활 영역 분리가 가능한 ‘2층집’ 구조 아파트로 계획됐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에는 첨단 디지털시스템이 적용돼 입주민들의 '스마트라이프'를 도울 전망이다. 세대 내에는 10인치 음성인식 월패드가 설치되며, 입주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고 에너지 사용량도 조회 가능하다. 또 원패스시스템으로 별도의 키 없이 공동현관을 바로 지날 수도 있다.

안전시스템과 에너지절감시스템도 적용된다. 차량 통제 시스템으로 외부차량의 무단침입을 막고, 단지 곳곳에 200만 화소 이상의 고화질 폐쇄회로(CC)TV가 설치되고 최하층에는 적외선 감지기도 예정됐다.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설계로 에너지 낭비를 막고 결로발생도 차단하며, 세대 및 단지에는 고효율 발광다이오드(LED) 조명기구가 적용된다.

입주민들의 생활을 돕는 다양한 편의 시스템도 예정됐다. 전 세대에 개별창고를 제공해 입주민들이 계절물품 등을 보관할 수도 있으며, 승강기도 각 동별로 2대씩 확보해 여유를 더했다. 지하주차장은 유효 층고 2.7m를 확보해 택배차량도 진입 가능하며, 무인택배 보관시스템 운영으로 비대면 수령 및 발송도 가능하다. 게스트하우스도 2개소 조성돼 입주민들이 손님 맞이에 부담을 덜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들도 단지 곳곳에 조성 예정인데, 우선 3층 필로티를 활용한 공간에는 바베큐키친, 피트니스, 펫야드, 갤러리가든, 플레이그라운드(수증기분수 설치) 등이 예정됐다. 13층에는 고품격 골프연습장 2개소도 조성돼 입주민들이 도심을 내려다보며 스윙, 퍼팅 등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며, 최상층부 25층에는 옥상테라스가든을 조성해 자연 속 힐링 장소를 제공한다. 지하에는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원)길을 위한 맘스테이션도 예정돼 있다.

한편 견본주택에서는 관심고객에 한해 '스타마케팅'도 진행된다. 초청 스타 및 일정은 ▲7일과 21일 김미현 프로골퍼 ▲14일 오세득 쉐프 ▲28일 이원일 쉐프다. 참여를 원하면 대표번호로 문의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고 사전예약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