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美 RSA서 차세대 보안 솔루션 첫선
국내 보안 기업 중 유일한 단독 부스…8년 연속 참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 지니안 ZTNA 출품
[사진=지니언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해외에서 신규 보안 솔루션을 선보인다.
지니언스는 3일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콘퍼런스 RSA 2022에 참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지니언스는 올해로 8년 연속 참가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탈바꿈시키다(Transform)를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보안 시장을 조망한다.
지니언스는 국내 보안 업계 중 유일하게 단독 부스로 참가한다. 이 곳에서 지니언스는 보안 솔루션 지니안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를 선보인다. 지니안 ZTNA는 정보 통제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 트러스트는 정상 인증을 받기 전에 어떠한 시스템에도 접속 권한을 부여하지 않는 보안 방식이다.
지니언스는 미국 시장에 지니안 ZTNA의 방향성과 역할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 일환으로 고객 체험관을 운영한다. 또 실시간 시연을 통해 잠재 고객 발굴에 나선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미국은 사이버 안보 행정명령으로 제로 트러스트를 포함하는 사이버 안보 강화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라며 “제로 트러스트 보안의 완성은 ‘지니안 ZTNA’로 가능하며 관련 시장도 대폭 성장하고 있어 시장 전망이 매우 밝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