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신동아건설, 주상복합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 개관

등록 2022.06.16 10:09:4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GTX-C 노선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 도보 3분 역세권 아파트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면적 구성…4Bay 설계

[서울=뉴시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조감도.

[서울=뉴시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조감도.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신동아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선보이는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상복합아파트인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27-4번지에 위치한다.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의정부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오는 27일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28일 1순위 해당, 29일 1순위 기타, 3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7월7일이다. 계약은 7월18일부터 20일까지다.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60% 중 50% 이자후불제 혜택이 주어진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분양 관계자는 "GTX-C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까지 도보 3분대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GTX 프리미엄 최대 수혜지로 기대된다"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바로 앞에 위치하며 의정부제일시장, 의정부로데오거리, 은행, 병원,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GTX-C 노선은 청량리, 삼성, 양재 등 서울 중심권과 강남을 통과하는 노선으로, GTX 노선 중에서도 알짜 노선으로 평가받고 있다. 의정부역과 가까운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최대 수혜 아파트 단지다. GTX-C 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등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의초등학교까지 도보 3분대로 통학이 가능하고, 의정부중, 발곡중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와 가깝게 중랑천이 흘러 보다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세대는 전 타입 4베이(Bay)로 설계됐다. 84B타입의 최상층에는 다락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2.4m의 천장고, 11자형 주방 및 주방 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내 도서관, 독서실, 카페 등의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단지 내 주차관제 시스템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CCTV, 22㎜로이 이중창 등 안전 시스템이 설치된다. 또 LED 조명,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등 에너지 절약 시스템, 세대 환기 시스템, 부스터 펌프 급수 시스템, 그리고 주차장 환기 시스템 등 웰빙 시스템도 설치된다.

 주차장은 편리한 자주식 주차 설계에 이 중 35%는 확장형 주차장으로 조성된다. 전기자동차 전용 주차공간 및 충전설비도 설치된다.

신동아건설은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인근에 차기 사업을 예정하고 있으며, 연이은 분양을 통해 의정부 주거문화 개선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