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중기소식]교원 빨간펜, AI학습 체험 '유아교육전' 실시 등

등록 2022.06.27 15:13:3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빨간펜 유아교육전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2022.06.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빨간펜 유아교육전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2022.06.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27일 중소기업계 소식.

▲교원 빨간펜은 방학기간 동안 아이캔두(AiCANDO)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서 '빨간펜 유아교육전'을 실시한다. 빨간펜 유아교육전은 내달 6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진행한다. 방송 중 아이캔두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미니 솔루토이 시리즈’ 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상담을 신청하거나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유데미와 웅진씽크빅은 유데미 강의 콘텐츠의 강사가 되기 위한 훈련 과정인 ‘유데미 강사 부트캠프’를 진행한다. 유데미 강사 부트캠프 참여자에게는 강의 기획 제작 전반에 대한 교육과 제작된 강의에 대한 마케팅 지원 기회를 부여받는다. 참여자 간 온라인 프라이빗 그룹 형성 및 교육 정보·인맥 교류 지원과 교육 후 강의 게시한 강사 중 우수 활동자 4명을 선정해 축하금 100만원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키즈스콜레의 영유아 놀이책 브랜드 ‘꿈꾸는달팽이’가 대교 노리Q 채널에서 절찬 방영 중인 드림웍스의 ‘개비의 매직하우스’ 시리즈 출판물을 국내 최초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 출판물은 한글과 알파벳을 재미있게 학습하는 워크북 2종과 컬러링북 1종이다. 개비와 냥이 친구들과 함께하는 액티비티 활동 및 색칠, 스티커 놀이 등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출판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 오늘의집은 LG전자의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을 단독 론칭했다. '오브제컬렉터즈 아파트'에서는 오직 오늘의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로 완성된 인테리어를 360도 가상현실(VR) 영상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VR 랜선 집들이를 하며 인기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가 유니크한 헤드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 ‘페르테-Ⅱ(PERTE-Ⅱ)’를 출시했다. 페르테-Ⅱ에는 인체에 안전한 친환경 워터 베이스 발수 코팅 기술이 적용된 알타 패브릭 소재가 사용됐다. 또 최고급 호텔과 같은 안락함을 주는 에이스침대만의 '투 매트리스' 시스템이 적용됐다. 특히 하단부는 헤드보드와 동일한 패브릭을 적용해 통일감 있는 침실 인테리어 연출을 돕는다.

▲조광페인트는 '2022년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CHAMP)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최우수 센터(A등급)로 선정됐다. 조광페인트는 지난 2012년 도료·도장 분야 국내 최초로 해당 사업에 선정돼 충북 음성에 도료교육센터와 전문 기숙사를 설립했다. 현재까지 1만2000여명의 훈련생을 배출한 센터는 이번 시상식에서 전국 7위에 이름을 올렸다.

▲ 모나미는 친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모나미 펜을 수거해 업사이클링 제품을 만드는 '그린백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기가 작아 재활용이 어려운 플라스틱 펜을 소비자가 직접 모아 전달하면, 재질에 따라 분리∙분해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생산한다. 수거량에 따라 소비자는 모나미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리워드로 받는다.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무인점포 운영을 시작했다. 테니스팟은 국내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인공지능(AI)과의 랠리가 가능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다. 테니스팟은 이번달 수원 지역 팔달구에 첫 무인점포를 신설해 키오스크를 통한 24시간 AI와 스크린테니스 랠리를 펼칠 수 있게됐다.

▲메타버스 창작 플랫폼 레드브릭이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미래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미래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한 메타버스 캠퍼스 구축에 협력한다. 또 소프트웨어 창작 공모전 추진과 학생 졸업 작품에 대한 평가 및 우수 작품의 멘토링, 특강 등에도 협력한다. 현장실습과 우수학생의 포트폴리오 상호 공유로 채용 협력 등 그 밖에 양 기관이 필요한 산학협력 활동 등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