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백화점 광주점 '프리미엄 웨딩 페어'…혜택 풍성

등록 2022.06.30 09:38:2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다양한 웨딩 상품 행사 마련,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

[광주=뉴시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Falling in Premium Wedding Fair'(프리미엄 웨딩 페어에 빠지다)를 테마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2022.06.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Falling in Premium Wedding Fair'(프리미엄 웨딩 페어에 빠지다)를 테마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2022.06.3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이창우 기자 =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엔데믹 시대 도래로 호황기를 맞은 웨딩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광주점에 따르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출국 절차 간소화로 해외신혼여행이 가능해지면서 그간 미뤘던 결혼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 광주점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운영하는 '롯데웨딩멤버스'의 올해 1~5월 신규 회원 수는 작년 같은 기간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이에 광주점은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Falling in Premium Wedding Fair'(프리미엄 웨딩 페어에 빠지다)를 테마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8월에 진행하던 예년과는 달리 한달 앞당겨 7월에 진행하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이다.

이는 10월 등 특정 시기에 결혼식이 집중되던 팬데믹 이전과는 달리 시기와 관계  없이 웨딩 업계가 호황을 맞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우선 웨딩 페어 기간 롯데웨딩멤버스 회원들은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딩마일리지'는 가입 후 9개월 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리워드 프로모션이다. 이번 웨딩페어에선 그간 웨딩 마일리지에 참여하지 않았던 해외명품 브랜드인 구찌와 버버리가 새롭게 참여한다.

여기에 다양한 웨딩 관련 행사도 준비돼 있다.

행사기간 8층 시몬스, 씰리, 자코모 등 매장에선 국민카드로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시 12.5%에 상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동시에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매장에선 10% 웨딩마일리지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8층 임시 행사장에선 7일까지 '시몬스 블랙라인 전시특가전' 행사가 진행되며, 이밖에도 템퍼와 자코모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와 기획특가 행사가 열린다.

예물로 유명한 골든듀 매장에선 '골든듀 창립 33주년'에 맞춰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골든뷰는 특별히 기획된 30가지 아이템에 대해서 33% 할인 행사를 한다.

홍기창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엔데믹에 따라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의 혜택과 행사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