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제16회 DIMF 어워즈 11일 개최…인기 뮤지컬배우 총 출동

등록 2022.07.07 08:56:1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고범준 기자 = 배우 최정원이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시카고' 프레스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1.04.06. bjko@newsis.com

[서울=뉴시스]고범준 기자 = 배우 최정원이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시카고' 프레스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1.04.06. [email protected]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제16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마지막을 장식할 DIMF 어워즈가 오는 11일 오후 7시30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7일 DIMF에 따르면 DIMF 어워즈는 올해 뮤지컬과 DIMF를 총망라하는 대규모 시상식으로,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과 DIMF를 빛낸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제16회 DIMF 어워즈는 각 부문에 대한 수상결과와 함께 오직 DIMF 어워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 올해 DIMF를 빛낸 최고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축하공연으로 활기와 즐거움이 가득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제8회 DIMF 뮤지컬스타 10인이 꾸미는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굵직한 저음의 매력 보이스로 팬텀싱어3 준우승 그룹인 라비던스의 멤버이자 뮤지컬 잭 더 리퍼와 마타하리에 연달아 캐스팅돼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인 김바울,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국내 팬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렌트, 아이다 등 타고난 성량과 짙은 음색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대체 불가 배우 전나영 등이 관객과 만난다.

또 대표적인 1세대 뮤지컬배우로서 탄탄하고 기복없는 노래, 연기, 춤 실력으로 무대의 디바로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프리다, 맘마미아, 시카고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는 배우 최정원, 제16회 DIMF 폐막작으로 현장을 환호와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고 있는 영국의 주역 9인이 선사하는 클래스가 다른 무대 등이 현장에서 깜짝 공개된다.

제16회 DIMF 어워즈는 본 행사에 앞서 오후 6시부터 레드카펫 및 포토존 행사가 진행된다. 올해도 KBS와 KBS World를 통해 세계 100여개국에 송출된다.

제16회 DIMF 폐막작 영국의 The Choir of Man *재판매 및 DB 금지

제16회 DIMF 폐막작 영국의 The Choir of Man *재판매 및 DB 금지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3년 만에 재개되는 프로그램과 새로운 시도들이 많았던 제16회 DIMF가 18일간의 대장정의 막을 내릴 준비를 하고 있다"며 "올해 DIMF를 빛낸 수많은 작품들과 그 영광의 대상의 주인공이 탄생할 자리를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IMF 어워즈 티켓은 전석 무료로 딤프 홈페이지(www.dimf.or.kr)를 통해 1인 2매까지 선착순 예매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