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GFFG, '노티드' 팝업 개장…롯데월드몰에 '복합문화공간' 조성

등록 2022.08.16 16:56:3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연말 잠실 롯데월드몰 입점 앞두고 31일까지 프리뷰 체험형 형태 팝업스토어 운영

카존·포토월·빅벌룬 등 5개 공간 구성…출시 앞둔 굿즈도 고객 이벤트로 증정

GFFG 노티드 팝업스토어 (사진 = GFFG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GFFG 노티드 팝업스토어 (사진 = GFFG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시복 기자 = 푸드앤드라이프스타일(FOOD & 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기업인 GFFG(대표 이준범)가 오는 3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GFFG 관계자는 "이 팝업스토어는 올해 연말 잠실 롯데월드몰 5층 입점을 앞둔 '노티드 월드 플래그십 스토어' 신규 매장에 앞서 프리뷰 형태로 고객 접점을 넓히려고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노티드 매장 중 가장 크다. 카페와 놀이 문화 공간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콘셉트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테마로 꾸며진 노티드 팝업스토어는 '4개 스폿(Spot)'으로 구성된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카존(Car Zone)'에 전시된 노티드 아트웍 포르쉐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토 월(Photo Wall)은 노티드 아트웍으로 구성된 4개 구역에서 원하는 콘셉트에 맞춰 촬영할 수 있다.

'빅 벌룬(Big Balloon) 스폿'에서는 수많은 팬덤을 형성해온 노티드의 시그니처인 노란 색 대형 스마일 에어 벌룬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아울러 MZ세대를 비롯해 모든 연령층의 취향 및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판매 데스크에서 ▲인기 도넛 11종 ▲스토조 ▲슈가베어 인형 ▲스마일 파우치 등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굿즈 구매가 가능하다.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출시를 앞둔 ▲레인보우 쿠션 ▲스마일 빅 쿠션 ▲스마일 파우치 ▲슈가베어 인형 ▲도넛 교환권 등 추첨을 통해 5가지 경품 중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 3개 스폿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확인을 거쳐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노티드 월드 커밍 순(Coming Soon)' 특별 엽서도 제공한다.  

이준범 GFFG 대표는 "앞으로도 노티드만의 차별화된 세계관이 담긴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찾을 수 있는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티드는 GFFG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전국에 청담, 잠실, 성수, 여의도IFC몰, 제주 등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