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베스핀글로벌, 이커머스 클라우드 전략 세미나 개최

등록 2022.09.05 09:11:5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커머스 산업 주요 이슈·생존 전략 제시

분야별 전문가들이 이커머스 트렌드·라이브 커머스 등 활용 사례 소개

오는 20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서 열려…보안 취약점 무상 진단 제공

베스핀글로벌은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베스핀글로벌 산업별 세미나 - 이커머스 편’을 오는 20일 개최한다. (사진=베스핀글로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베스핀글로벌은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베스핀글로벌 산업별 세미나 - 이커머스 편’을 오는 20일 개최한다. (사진=베스핀글로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베스핀글로벌은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베스핀글로벌 산업별 세미나-이커머스 편’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민첩성, 안정성, 확장성 차별화를 위한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을 주제로 오는 20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문가들이 직접 ▲이커머스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클라우드 보안 등 이커머스 사업을 위한 필수 정보와 다양한 활용 사례를 생생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첫 세션에서는 커머스 산업 컨설턴트인 박성의 쓰리알랩스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와 온라인 소비자 직접 판매(D2C) 등 이커머스의 메가 트렌드에 대해서 소개한다. 연다. 이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기업 샵라이브의 김동훈 이사가 라이브 커머스의 다양한 자사몰 도입 성공사례와 활용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개발사 빅인사이트의 천영훈 실장이 광고와 고객관계관리(CRM)를 통해 고객에게 통일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한다.
 
오후 세션에서는 베스핀글로벌이 이커머스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전략과 방안에 대해 집중 조언한다. 박기철 베스핀글로벌 개발팀장은 이커머스 산업을 위한 개인화 챗봇·음성봇 구축 방안에 대해서, 정현석 클라우드 보안 사업 본부장은 강력한 이커머스 보안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소개한다. 아울러 박준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컨설턴트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차별화 방법과 경쟁력 확보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 현장에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보안 취약점 무상 진단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 전략 마케팅 담당은 “ 이번 세미나에서는 급격하게 달라진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무엇에 집중하고 대비해야 하는지 실질 전략과 활용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각 산업 군의 종사자들이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