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웅진씽크빅 유데미 "배민 개발자 노하우 배우세요"[중기소식]

등록 2023.02.24 17:16:5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유데미와 우아한형제들 협업 콘텐츠 '개발자를 성장시키는 사람들'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2023.02.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유데미와 우아한형제들 협업 콘텐츠 '개발자를 성장시키는 사람들'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2023.02.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24일 중소기업계 소식.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기업 우아한형제들과 콜라보 기획전 '개발자를 성장시키는 사람들'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개발자들의 성장을 위해 마련한 프로젝트로, 우아한형제들 현직 개발자들의 기술적 노하우가 담긴 강의, 인터뷰 등을 제공한다.

▲ 매트리스 기업 지누스는 내달 5일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10층 문화홀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지누스 원더베드'를 연다.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지누스 매트리스로 구성한 40m '매트리스 롤러코스터'를 비롯해 독창적인 디자인의 고객 체험형 포토존을 선보인다.

▲ 가구 브랜드 데스커가 브랜드 스토어를 리뉴얼하고 '데스커 플래닝 서비스 베이직'을 제공한다. 데스커 플래닝은 전문가와 직접 만나 오피스 공간 구성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연남 디자인 스토어, 신사 시그니쳐 스토어, 송파 플래닝 스토어 등 3개 매장이 개편됐다.

▲YBM이 '2023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MOS 경진대회는 MS 오피스 프로그램인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의 활용 능력을 검증하는 대회다. 예선 접수는 4월 30일, 본선 접수는 5월 1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국 본선은 5월 20일 개최 예정이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기업 베르그앤릿지가 핀란드 바이오테크 기업인 카파 바이오테크(KÄÄPÄ Biotech)와 세계 최대 규모의 싱가포르 곤충단백질 스마트팜 기업인 뉴트리션 테크놀로지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 세계 곤충단백질 사료와 항암 및 치매 치료보조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법원 경매 정보 사이트 '옥션원'과 부동산 정보 서비스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공매 정보가 필요한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회원에게 부동산 경매 정보 사이트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벤처기업협회는 서울시 삼성동 스페이스쉐어 갤럭시 홀에서 '벤처기업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 정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스톡옵션 제도를 활용하고 있거나 활용예정인 비상장 벤처기업의 임직원을 중심으로 100명 이상이 참석해 스톡옵션 제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물맛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마이클 마스카'가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방문했다. 마스카 박사는 코웨이 정수기 2개 제품 물을 시음하고 "노블 정수기 RO는 깔끔하고 부드러우며, 아이콘 정수기 2는 청량감이 살아있고 물이 가진 고유의 맛이 잘 느껴져 개인적으로 매일 마시고 싶은 물맛"이라고 호평했다.

▲교원라이프가 지난 23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교원라이프는 재정건전성을 업계 최소 수준으로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라이프케어 서비스 제공해 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 운영사 씨앤투스가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필터샤워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 샤워기다. 카본 필터, 비타민 복합 필터, UF 필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