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BNK경남은행-기술융합협동조합 업무협약 등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기술융합협동조합(이사장 최진곤)과 ‘기술융합협동조합 회원사 경쟁력 제고를 위한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긴밀한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로 했다.
BNK경남은행은 기술융합협동조합이 추천한 회원사에 금융서비스 우대, 금융 편의 제공, 문화 행사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기술융합협동조합은 사업성과 성장잠재력이 높은 회원사를 BNK경남은행에 추천하고 제반 행정사항과 금융지원제도 홍보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기술융합협동조합은 융복합산학협의회 50개 회원사 가운데 각기 다른 전문기술을 보유한 16개 중소벤처기업의 기술력과 공동 자원을 활용해 시제품 제작 등 협업사업을 추진,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영리법인이다.
◇BNK경남은행, 투유공동정기예금·투유공동정기적금 3차 판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투유공동정기예금·투유공동정기적금' 3차 판매를 오는 30일까지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예금과 적금은 개인 고객이면 투유뱅크 앱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본 금리 외에 최종 모집금액과 모집계좌 수에 따라 우대 금리가 제공된다.
500억원 한도로 판매되는 투유공동정기예금은 100만원 이상 3억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최종모집금액 100억원 이상인 경우 0.1%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300억원 이상인 경우 0.2%포인트 우대금리를 준다.
가입일 기준 최근 1년간 BNK경남은행 정기예금 상품을 미보유한 신규 고객은 우대금리를 0.1%포인트 추가해준다.
투유공동정기적금은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최종 모집계좌 수 별로 1000계좌 이상 0.1%포인트, 2000계좌 이상 0.2%포인트, 3000계좌 이상 0.3%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가입일 기준 최근 1년간 BNK경남은행 적금 상품을 미보유한 신규 고객은 0.2%포인트 우대금리를 더 해준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3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유공동정기예금과 투유공동정기적금 가입자 가운데 각각 100명씩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