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 첫 보이그룹' TNX, 오늘 데뷔…'웨이 업'
[서울=뉴시스] TNX 앨범 자켓 2022.05.17 (사진=피네이션 (P NATION)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혜민 인턴 기자 = 피네이션(P NATION) 첫 번째 보이그룹 TNX가 데뷔 출사표를 던진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티엔엑스(TNX)는 1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 업(WAY UP)’을 발매한다.
'웨이 업(WAY UP)'은 티엔엑스가 추구할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에 대한 의지를 여섯 색의 감성과 강성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도전과 극복에 이은 성장 스토리를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된 다섯 개의 트랙에 그려냈다.
타이틀곡 '비켜'는 피네이션 소속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와 '강남스타일' 작곡가 유건형이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리드 신스와 오케스트라에서 브라스로 이어지는 감각적인 사운드의 조합은 다이내믹한 편곡과 트렌디한 비트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티엔엑스의 아이덴티티에 폭발적인 색을 부여하고 있다.
이밖에도 포부를 담아낸 '위 온(WE ON)', 흥의 끝판왕 '180초', 묘한 매력의 '벌써',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위로를 건네는 '작은 노래'까지 총 다섯 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멤버 은휘가 '위 온(WE ON)', '작은 노래'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고, 우경준과 천준혁 또한 '위 온' 크레딧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티엔엑스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라우드(LOUD)'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도전하고 극복하며 성장해 갈 새로운 여섯 명, 더 뉴 식스(The New Six)라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티엔엑스는 이날 오후 8시에 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해당 쇼케이스는 네이버 NOW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