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회사의 시원한 변신…"선풍기 신제품 나왔어요"
귀뚜라미, 소형선풍기 3종 출시
"휴대성과 사용자 편의 극대화"
[서울=뉴시스]귀뚜라미, 소형 무선선풍기 3종 출시.(사진=귀뚜라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귀뚜라미는 실내외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는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 무선 오브제 슬림핏 팬,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해 운전 효율이 뛰어나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사용자 편의에 디테일을 더했다는게 회사 측에 설명이다.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는 60㎝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본체를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어 실내 탁상형과 스탠드형 뿐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다.
무선 오브제 슬림핏 팬은 180도 조절 가능한 거치대를 활용해 탁자, 책상 등 실내 공간에 올려놓거나 야외에서 손잡이 형태로 걸어 놓고 활용 가능하다. 3.3㎝의 슬림한 사이즈로 책상 서랍, 핸드백 등 좁은 공간에도 수납과 휴대가 편리하다.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는 본체 케이스와 날개 사이 공간을 넓히고, 사이즈가 큰 날개를 장착해 공기 순환 능력을 끌어올렸다.
1회 충전 시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 최대 12시간, 무선 오브제 슬림핏 최대 4.5시간,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 최대 10시간까지 무선 이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가정용보일러와 3세대 카본매트를 중심으로 한 난방 가전뿐만 아니라 선풍기,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여름철 냉방 가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계절 쾌적한 일상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