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챙기는 관절건강" hy, '관절 토탈케어' 300만병 돌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누적 판매량 300만병 돌파.(사진=hy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hy는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관절 토탈케어)'가 누적 판매량 3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hy에 따르면 관절 토탈 케어는 출시 이후 정기구독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10월 기준 약 5만여명의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이용 중이다.
출시 당시와 비교해 약 93% 이상 늘어난 수치다. 구독 유지율 역시 90%를 상회하며 자사 타 제품 대비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관절 토탈케어는 정해진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제품을 배송하기 때문에, 자칫 소홀하기 쉬운 관절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능성도 강점이다. 핵심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은 hy가 8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에 미치는 유효성을 확인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권장 섭취량 1000㎎이 함유돼 있다.
특허 유산균 2종도 들어있다. 관절 토탈케어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장한다.
또 액상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저당 설계를 통해 당(糖) 걱정을 줄였다.
부원료로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과 수용성 칼슘, 스위스산(産) 프리미엄 비타민D3를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