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내달 12일 정시대비 대학 입시설명회
수도권·부산지역 대학별 특성 정시 지원 전략 분석
다음달 21일에는 정시 전략 1대 1 컨설팅도 진행
[부산=뉴시스] 부산 동래구와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는 오는 12월12일 오후 7시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2025학년도 정시대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동래구 제공) 2024.11.3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대학 입시설명회에서는 2025학년도 대입 정시 주요 일정 및 변동사항, 수도권·부산지역 대학별 특성 및 정시 지원 전략, 전년도 주요 대학별 입시 결과 분석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학산여자고등학교 진로 진학교육부장 김수주 교사가 맡았다.
입시설명회는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진행하며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을 받는다. 참석자에게는 입시설명회 책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동래구는 수험생들에게 개인별 맞춤형 입시 정보 제공을 위해 ‘2025학년도 정시 전략 1대 1 컨설팅’을 오는 12월21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능을 친 수험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래구는 다양한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