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캉스는 여기 ②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 *재판매 및 DB 금지
겨울이 점점 깊어져 가면서 2024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정신이 번쩍 든다.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금 절실히 느끼게 되는 순간이다.
소중한 이 겨울,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어떻게 하면 더욱더 의미 있게 보낼 수 있을까.
이럴 때는 '크캉스'(크리스마스x호캉스)가 최적이다. 신나게 놀고, 맛있게 먹는 데 호텔만 한 곳이 또 있을까.
호텔들이 준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패키지다.
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31일까지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 2종을 내놓는다.
먼저,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연인을 위한 '윈터 러브 모먼츠 패키지'(Winter Love Moments PKG)다.
아늑한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설렘을 더할 로맨틱한 구성이 돋보인다.
연인이 추억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고객이 예약 시 전달한 사진을 '일러스트'로 제작해 선물한다.
'판크라시오 초콜릿'과 '칸타스토리 람부르스코 로쏘 돌체 와인'으로 이뤄진 '초콜릿·와인 세트'와 귀여운 산타 모양 '와인 커버'를 제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본관 야경 *재판매 및 DB 금지
다음은 따뜻한 연말을 계획하는 가족에게 알맞은 '시즌 오브 조이 패키지'(Season of JOY PKG)다.
어린이 1인, 성인 2인 등 3인 가족에게 적당한 슈페리어 룸 1박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이 가득 담긴 구성이 눈에 띈다.
1층 뷔페 레스토랑 '캐슬 테라스' 조식(성인 2인), 유럽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인 '슈톨렌', 미니 트리와 오너먼트가 담긴 '미니 트리 키트' 등이 그것이다.
두 패키지 모두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부여된다.
특히, 고객이 먼저 찾을 정도로 인기 높은 이 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행사인 '디어 산타' 이벤트가 이번에도 마련된다.
부모가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산타가 객실을 방문해 전달한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두 패키지 이용 고객만 유료로 참여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