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넷, '구글 에이전시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디지털광고 전문기업 이엠넷이 19일 구글이 주최한 '에이전시 엑셀런스 어워즈(Agency Excellence Awards)'에서 광고주 LG전자를 위한 측정솔루션 부문으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는 구글 애즈 및 구글의 AI기반 광고 솔루션을 통해 광고주의 성과를 극대화한 우수 에이전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이번 어워즈 시상 부문은 ▲온라인 판매 ▲리드 생성 ▲글로벌 성장 ▲앱 성장 ▲미디어 통합 ▲크리에이티브 적용 ▲측정 솔루션 등 7개 부문을 시상했다. 이엠넷은 광고주 LG전자를 위한 프로젝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측정솔루션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측정 솔루션 부문은 고객의 동의를 기반으로 확보된 고품질의 퍼스트파티 데이터(First-Party Data)를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성과를 높이는 지속 가능한 측정 기술 및 솔루션을 평가하는 부문이다.
이엠넷은 데이터 프라이버시 시대에 맞춰, 정확하고 효율적인 성과 측정을 통해 LG전자의 마케팅 목표 달성에 기여한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번 측정 솔루션 부문 외에도 지난해 '온라인 판매(LG전자)'와 '리드 생성'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구글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꾸준히 두각을 나타내 왔다.
이엠넷 관계자는 "구글 광고 분야에서의 탁월한 전문성과 성과를 인정받아 다양한 마케팅 참여 기회와 우수사례 집중 조명 등 다양한 혜택을 확보했다"며 "이번 2년 연속 '구글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 수상을 통해 차별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