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선케어 명가 맞네…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5종

등록 2020.03.31 18:29:2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후·환경·니즈 등 반영

5중 피부 보호·스킨 케어

[서울=뉴시스]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

[서울=뉴시스]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카버코리아의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기후, 환경 변화, 소비자 니즈 등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선케어 라인을 올해도 내놓았다.

AHC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NATURAL PERFECTION PRO SHILED SUN, SPF50+/PA++++) 라인 5종을 이달 중 전국 H&B 스토어, 온라인 등에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은 5중 차단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 케어 효과까지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강해지는 자외선을 비롯해 황사, 미세먼지 등이 가득한 외부 환경과 피부 사이 '보호막'이 절실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피부에 기미·잡티·색소 침착 등을 유발하는 자외선(UVA, UVB), 피부 깊숙이 침투해 탄력을 저하하고 주름을 만드는 근적외선(IR) 등 유해 태양광은 물론 '디지털 에이징' 주범인 블루라이트, 대기 오염 물질까지 강력하게 차단해 피부를 보호한다.

기존 자외선 차단제에는 없었던 '스킨 케어' 효능을 갖췄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컨디션을 향상한다. 판테놀, 프로폴리스,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독자 기술로 최적 배합한 스킨 트리트먼트 성분이 보습, 진정, 영양, 장벽 케어를 돕는다.

끈적이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텍스처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등을 완료해 피부 자극에 민감하거나 선케어 사용을 두려워하는 소비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AHC는 5중 차단력, 스킨케어 효과 등에 소비자가 각기 원하는 사용감, 편리성 등 니즈까지 모두 고려해 라인을 구성한다.
 
대표 제품인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지닌 '레드 오메가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 항산화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안티에이징 선 세럼이다. 40㎖, 2만6000원.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와 시카 성분을 더해 만든 '티트리카 콤플렉스'를 다량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25g, 2만9000원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스틱'은 식물 유래 성분, 판테놀 등을 함유해 진정 효과를 내는 마일드한 무기자차 수딩 선 스틱이다.22g, 3만1000원.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크림'은 아쿠아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 성분이 피부 보습 효과를 준다.50㎖, 2만1000원.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식물 유래 성분, 판테놀 등을 포함해 피부 수분 케어를 해주는 마일드한 무기자차 수분 선로션이다. 200㎖, 2만8000원.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