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민주당 김영진 후보 온라인으로 시민 '소통'

등록 2020.04.04 23:12:1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수원병 4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 온라인 개소식 개최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4일 경기 수원병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갖고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자신의 정치 행보를 함께 해온 가족들과 당원들을 소개하고 있다. 2020.4.4. jea@newsis.com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4일 경기 수원병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갖고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자신의 정치 행보를 함께 해온 가족들과 당원들을 소개하고 있다. 2020.4.4. [email protected]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제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 뒤 첫 주말인 4일 오후 경기 수원병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가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동참하기 위해 선거사무실에서 온라인 개소식을 하고 시민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진 후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중앙정부·지자체·더불어민주당이 온 힘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며 "선거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시민의 안전이 우선돼야 한다"고 온라인 개통의 의미를 전달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 1시간 20여분간 진행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은 자신의 정치 행보를 함께해 온 가족들과 선거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선거사무실 직원 소개로 시작했다.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4일 경기 수원병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갖고 시민과 소통하며 4년간 공약의 내용들을 설명하고 있다. 2020.4.4. jea@newsis.com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4일 경기 수원병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갖고 시민과 소통하며 4년간 공약의 내용들을 설명하고 있다. 2020.4.4. [email protected]


이어 지난 4년간 사용하고 있는 지역 사무실을 소개하며 제20대 총선에서 자신이 발표했던 공약, 팔달을 바꾼 행복지도 등을 보여 주며 4년간 어떻게 공약을 실현했는지 시민들에게 설명했다.

그는 선거기간 동안 방역 활동과 거리 유세를 한 곳을 표시해 둔 지도를 보여 주며 "우리 부인 봉숙이와 동지들과 함께 뛰어온 발자취"라며 "남은 선거기간 동안 좀 더 많은 시민과 소통하며 성숙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말을 이어갔다.

김 후보는 "2016년 김영진 당선 이후 4년간 정말 열심히 뛰어왔으며 팔달구 변화의 씨앗이 됐다"고 4년간을 평가했다.

이어 "이번 국회는 싸움을 잘하고 말만 많은 사람을 뽑을 것인가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사람을 뽑을 것인가의 선택"이라며 "그동안 준비된 김영진이 해왔듯이 능력 있는 김영진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후 첫 공약 발표의 시간을 가진 김 후보는 신분당선 연장선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확정과 팔달경찰서 신설 국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더 큰 팔달 변화는 계속된다"고 말했다.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4일 경기 수원병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갖고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하는 자리에서 자신의 딸을 소개고 있다. 2020.4.4. jea@newsis.com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4일 경기 수원병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갖고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하는 자리에서 자신의 딸을 소개고 있다. 2020.4.4. [email protected]

김 후보는 "정치는 정말 아픈 곳, 어려운 곳을 해결하는 무기이자 도구"라며 "그 일을 해결하는 사람이 정치인이고 김영진은 그런 길을 걸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그 믿음과 신뢰를 잊지 않고 팔달구 18만5000 구민과 함께 동고동락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온라인 방송에는 약 80여명의 네티즌들이 동시 접속해 '확실한 원투 펀치 보여 주세요' '든든합니다' 등 지원 댓글을 남겼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