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알아봅시다]추석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 정보

등록 2020.09.19 06: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알아봅시다]추석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 정보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소비자 사이에서 건강 중요성이 커진 이후 첫 명절인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2017년 기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조1297억원 규모다. 연평균 10%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

건강기능식품 중 매출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홍삼 제품 시장 규모는 2005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17년 1조6000억원 규모로 3배 이상 커졌다. 올해의 경우 코로나19 여파로 2조원 규모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식품업계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는 한편, 올해 추석에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전면에 내세워 추석 대목 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추석을 맞이해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 행사를 소개한다.

19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3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바이탈뷰티 인기 제품 할인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연다.

홍삼 관련 제품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메타그린 슬림'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의 추석 기획전은 자사 인터넷 쇼핑몰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홍삼, 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 제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다.

한국인삼공사는 다음 달 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면역력 대축제'를 펼친다. 선물용 제품에 최대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일정 금액 이상 결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규·기존 회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마련한다. 온라인 공식 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알로에 수딩젤 100㎖ 정품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의 추석 기획전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선물 제품을 최대 30%, 유산균 영양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쇼핑 지원금과 쇼핑 백, 안부 카드 등을 제공한다. 구매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기간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지정 배송지 수에 따라 말차라떼, 비타민C&셀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별로 혜택이 상이하다.

프롬바이오는 오는 25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갖는다. 행사 기간 기프트 박스와 인기 제품으로 이뤄진 기프트 세트를 판매한다.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다림바이오텍이 준비한 추석 특가 이벤트는 위메프 행사 페이지에서 열린다. 다음 달 4일까지 비타민C 2000 단품과 커큐민 부스트 세트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마이밀 한가위 이벤트'를 개최한다. 마이밀 뉴 프로틴은 1+1 이벤트, 프로틴 제품을 추첨 증정하는 댓글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세노비스 추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 지마켓, 롯데백화점 등에서 세노비스 단품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기프트 박스를 비롯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샤인웰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음 달 초까지 '면역 플러스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을 3배 지급한다. 방역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 프로바이오틱스 30일 분도 제공한다.

에이스바이옴은 다음 달 5일까지 공식 쇼핑몰인 비에날 몰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에날씬, 비에날퀸 등 주력 상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38%까지 할인한다. 신규·기존 회원에게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유사나 헬스 사이언스 코리아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 건강 맞춤 스페셜팩을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팩 3종 구매 고객에게 선물 세트 전용 박스, 쇼핑백, 감사카드 등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일동제약은 다음 달 초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마이니 선물 세트와 단품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큐랩 프리미엄 선물 세트 역시 특가 판매한다. 지큐랩 전 구매 고객에게 장 건강 프리바이오틱스와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종근당건강은 이달 말까지 락토핏 브랜드 제품 111통에 골드바를 무작위로 제공하는 '락토핏 속 111개의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는 전국 모든 판매처에서 동시 진행한다. 1등에게 금 20돈을 선물한다.

한국솔가는 다음 달 4일까지 '더할 나위 없는 명절선물 추석 기프트' 프로모션을 연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 댓글 이벤트, 한정판 선물 세트 판매, 제품 단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독은 다음 달 3일까지 온라인 공식 몰에서 '추석 기획전'을 시행한다. 컬처렐, 네이처셋 등 인기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기획 상품 구매 고객에게 용돈 봉투, 쇼핑백 등을 증정한다.

휴럼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공식 몰에서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트루락 등 제품 8종, 휴럼 홍삼 10종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게 쇼핑백을 증정한다.

 IPMC는 '엔숨과 함께하는 한가위 EVENT!'를 다음 달 10일까지 엔숨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제품을 20% 할인한다. 선물 포장 옵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추석 선물 세트와 JW 건강 선물 세트를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선물 세트를 8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일회용 마스크 50매를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