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추석 연휴 온다…극장가 할인 이벤트 잇따라

등록 2020.09.23 11:23:3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GV 지역 상권 제휴, 메가박스 '빵원티켓', 롯데시네마 출석체크 할인

추석 연휴 온다…극장가 할인 이벤트 잇따라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추석 연휴를 맞아 극장가의 할인 이벤트가 잇따르고 있다. 코로나19 재확산 영향 등으로 관객들의 발길이 줄어든 가운데 신작 개봉과 맞물린 프로모션으로 영화계에 활력을 불어넣을지 주목된다.

CGV는 지역 상권에도 힘을 보태는 '우리 동네 CGV'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3일부터 극장별로 주변 상권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동네 추천 나들이'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극장 이름을 클릭하면, 극장별로 사전 선정된 제휴처를 확인할 수 있다. 당일 영화 티켓을 지참해 그 제휴처에 방문하면 업체별 각각의 상품을 할인해 구매하거나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석 기간에 상영되는 5편의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만원으로 CGV 나들이'도 준비했다. 영화별 예매권 2매를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영화 '담보', '국제수사', '그린랜드',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오! 문희'를 대상으로 24일 오후 2시부터 각각 5000 세트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추석 시즌을 맞이해 스페셜 바우처 2종을 내놨다. 씨네드쉐프에서 2명이 영화 관람과 5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우처'는 16% 할인된 2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추석 연휴 온다…극장가 할인 이벤트 잇따라


메가박스는 추석 신작영화 개봉을 맞아 선착순 예매 이벤트 '빵원티켓&빵원티켓 플러스'를 벌인다.

최신 개봉 영화를 '0원'에 관람할 수 있는 '빵원티켓'과 0원 및 2000원에 관람 할 수 있는 '빵원티켓 플러스'다.
 
'빵원티켓은 24일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1300매, 28일 메가박스 단독 상영작 '해수의 아이' 1000매 배포되며, '빵원티켓 플러스'는 23일 '국제수사' 3000매에 한해 진행된다.

추석 연휴 이후에도 10월5일 '애프터: 그후', 10월6일 '언힌지드' 빵원티켓 각 1000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쿠폰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 받은 뒤, 해당 영화 예매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추석 연휴 온다…극장가 할인 이벤트 잇따라


앞서 롯데시네마도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앱으로 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11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티켓 및 매점 콤보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3일간 누적 출석 시 영화 티켓 2000원 할인 쿠폰, 5일간 누적 출석 시 매점 콤보 3000원 할인 쿠폰, 7일간 누적 출석 시 영화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출석일 수는 매주 초기화되며, 쿠폰은 이벤트를 달성한 다음 주에 일주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통해 행사 기간 반복해서 참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