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에이핑크·몬스타엑스·우주소녀·엔하이픈 "안전한 추석되길"

등록 2020.09.30 14:44:5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아이돌 그룹 및 가수들, 추석맞이 인사

[서울=뉴시스]그룹 '몬스타엑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그룹 '몬스타엑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30.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아이돌 그룹들이 30일 시작되는 추석 연휴를 맞아 잇따라 인사를 전했다.

그룹 '몬스타엑스'는 3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며 "평범했던 일상이 어느 순간 모두에게 간절히 바라는 소원이 되어버린 만큼 이번 추석은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다 같이 힘을 모아 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며 "얼마 전 몬베베(팬클럽) 5주년이었는데 함께 하지는 못해 너무 아쉬웠다. 하루빨리 전 세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부터 안정화돼 가까이서 몬베베들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올 가을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를 하고 있다. 추석 연휴에는 10월1일 방영되는 MBC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와 10월3일 추석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서울=뉴시스]그룹 '우주소녀' 다영, 루다. (사진='우주소녀' 인스타그램 캡처) 2020.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그룹 '우주소녀' 다영, 루다. (사진='우주소녀' 인스타그램 캡처) 2020.09.30. [email protected]

같은 소속사의 그룹 '우주소녀' 멤버 루다와 다영도 한복을 곱게 입은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이들은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모두들 마음만은 따뜻하고 안전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루다와 다영은 최근 유닛 '쪼꼬미(Chocome)' 멤버로 합류했다. 우주소녀는 데뷔 약 4년6개월 만에 처음으로 유닛 쪼꼬미를 결성했다. 쪼꼬미 멤버 수빈, 루다, 여름, 다영은 오는 10월7일 첫 싱글 '흥칫뿡'을 발표한다.
[서울=뉴시스]허각, 에이핑크, 빅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허각, 에이핑크, 빅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30. [email protected]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10년차 걸그룹인 '에이핑크'는 "모든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잘 실천해서 보다 안전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으며 최근 신곡 '듣고 싶던 말'을 공개한 가수 허각도 "민족 대명절 추석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고, 건강히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탈나지 마시고 한가위 명절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 추석 잘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최근 싱글 앨범 '메이데이(Mayday)' 활동을 마친 그룹 '빅톤'은 "고향에 가시는 분들, 집에서 추석을 지내시는 분들 모두 안전한 개인 위생을 잘 지키면서 연휴 잘 보내세요. 건강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밝혔다.
[서울=뉴시스]그룹 '브이에이브이(VAV)'.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그룹 '브이에이브이(VAV)'.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30. [email protected]

그룹 '브이에이브이(VAV)'도 이날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를 전했다. VAV는 한복을 입고 "우리와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건강도 조심해서 풍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VAV는 지난 1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메이드 포 투(MADE FOR TWO)'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멤버 바론의 군 입대 전 마지막 VAV 완전체 앨범이다. 바론은 지난 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VAV는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한다.

그룹 '온리원오브'도 "이번 추석은 코로나19 때문에 마냥 마음 놓고 보내지 못하는 게 많이 아쉽다. 많은 분들을 만나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이 가장 아쉽다. 멤버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윷놀이도 하면서 즐길 예정"이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만큼 연휴가 끝나고 더 멋진 모습으로, 좋은 음악으로 하루 빨리 팬들께 돌아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서울=뉴시스]그룹 '엔하이픈'. (사진=빌리프랩 제공) 2020.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그룹 '엔하이픈'. (사진=빌리프랩 제공) 2020.09.30. [email protected]

그룹 '더보이즈(THE BOYZ)'도 이날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를 발표했다.

올해 데뷔할 예정인 그룹 '엔하이픈(ENHYPEN)'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엔하이픈은 전날 공식 SNS에 한복을 차려입은 사진을 공개하고 "'엔하이픈'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맞는 명절이라 설렌다. 웃음 넘치는,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기원한다"며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겠다"고 밝게 인사했다.

엔하이픈은 CJ ENM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합작법인인 빌리프랩 소속으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 등 다국적 멤버 7인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서울=뉴시스]그룹 '프로미스나인'.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2020.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그룹 '프로미스나인'.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2020.09.30. [email protected]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희들의 밝은 에너지를 받아서 팬 여러분 모두가 행복한 추석이 됐으면 좋겠다"며 "추석 연휴에도 마스크 쓰는 거, 외출 후 손씻기 꼭 잊지 말라. 항상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플로버(팬클럽) 여러분 올해 추석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My Little Society)'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필 굿(Feel Good)'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