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썸머 풀 롯데월드, 해외 휴양지 넘어 판타지급 피서지

등록 2021.06.12 12:50:4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롯데푸드 ‘돼지바’ 컬래버레이션

새 테마송 ‘로티로리송2’ 선봬

6월 한 달간 홈페이지 예매 할인

휴가 장병 본인 무료·동반인 50%↓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로티의 모험2: 사이버 어드벤처’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로티의 모험2: 사이버 어드벤처’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이사 최홍훈)가 여름을 맞이해 '썸머-풀 월드'(Summer-Ful World)를 운영 중이다.

썸머-풀 월드는 ‘Summer’(썸머: 여름)와 ‘Wonderful’(원더풀: 놀라운) 합성어다. '신나고 즐거운 일들이 가득한 롯데월드의 멋진 여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시즌 테마처럼 롯데월드는 파크 곳곳에서 관람객에게 해외 휴양지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채워주는 것을 넘어 판타지 세계에 피서 온 것과 같은 재미와 즐거움을 줄 태세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x롯데푸드 ‘돼지바 포토존’

[서울=뉴시스]롯데월드x롯데푸드 ‘돼지바 포토존’



◇롯데월드와 돼지바, 마침내 만났다

썸머-풀 월드 시즌 롯데월드는 메인 캐릭터로 귀여운 베이비 로티와 로리를 선정했다. 베이비 로티와 로리, 친구들이 여름방학 기간 바캉스를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퍼레이드 코스 가로등과 야외 공간 '매직 아일랜드' 입구 등 파크 곳곳에 푸른 빛 물방울 속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베이비 로티와 로리, 친구들이 등장해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밖에도 매직 아일랜드에 ‘썸머-풀 로드’가 조성했다. 트로피컬 느낌 분위기와 햇살에 반짝거리는 스팽글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남의 광장'에는 6.5m 높이의 거대하고 특별한 포토존이 설치됐다. 롯데월드와 롯데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x롯데푸드 ‘돼지바 포토존’

[서울=뉴시스]롯데월드x롯데푸드 ‘돼지바 포토존’



 화려한 야자수 장식 밑으로 롯데월드의 귀여운 돼지 캐릭터 ‘모리스’와 대형 돼지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돼지바 표면을 덮는 달콤한 초콜릿 알갱이도 생생하게 표현하는 등 디테일이 살아있다.

사람 키보다 큰 돼지바를 먹는 듯 재미있는 사진은 물론 돼지바로 디자인된 커스튬을 입은 4m ‘빅로티’와도 SNS 인증샷 촬영이 가능하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백설공주의 달’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백설공주의 달’

5월 등장해 단숨에 대표 포토존으로 자리매김한 매직 아일랜드의 ‘워너비 백설공주의 성’도 계속 운영한다.

이 성은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스토리를 재해석한 감성 포토존이다. SNS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 연출로 이색 사진 촬영은 물론 확 트인 석촌호수와 파란 하늘 뷰를 볼 수 있어 눈은 물론 마음마저 힐링하게 한다.

입구를 지나면 알록달록한 파스텔 계단이 반긴다.

계단 위 성문을 통과해 만나는 테라스에는 노란 초승달 모양 하늘 계단  ‘백설공주의 달’이 눈길을 끈다. 높이 2.7m 대형 초승달 조형물이다. 파란 하늘 속 달과 함께 촬영한 듯한 효과를 준다. 가로 3.5m, 세로 2.4m 대형 ‘LOTTE WORLD’(롯데월드) 레터링 체어 포토존에서 잠시 앉아 휴식을 취해도 좋다. 야간에는 조형물마다 은은한 라인 조명이 설치돼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한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마법의 거울’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마법의 거울’



백설공주를 질투한 왕비의 ‘마법의 거울’ 또한 이색적이다. 높이 2m 파랑 프레임의 마법의 거울은 피사체를 여러 겹으로 겹쳐 반사하는 '매직 미러' 효과를 준다. 거울 상단 조명에 비친 마녀의 얼굴이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쁜지 얘기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재현한 3D 입체 조형물은 동화 속 주인공들과 인증샷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

[서울=뉴시스]롯데월드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

◇세상 온갖 스트레스, 짜릿하게 날리자

롯데월드는 다양한 퍼레이드와 공연도 펼친다.

'신밧드의 모험' '스페인 해적선' 등 롯데월드 인기 어트랙션 주인공이 관람객을 모험의 세계로 이끄는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오후 2시, 8시), 로티와 로리,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오후 5시)가 각각 진행한다.

새로운 롯데월드 테마송 ‘로티로리송2’를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로티로리송 앤 댄스2’(토·일·공휴일 오후 3시30분)도 선보인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로티, 로리가 사이버 대마왕으로부터 '샤론캣'을 구하는 ‘로티의 모험2: 사이버 어드벤처’(오후 6시30분), 로티, 로리와 캐릭터 친구들의 신나는 뮤직쇼 ‘로티스 펀펀 뮤직 쇼’(월~금, 오후 3시30분) 등이 무대에 오른다.
 
◇시원한 롯데월드, 여름철 더 가볍게 즐길 방법

6월 한 달간 방문일 하루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는 관람객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Summer-Ful 얼리버드 예매’로 종합 이용권을 3만5000원(주말·공휴일), ‘2 Night Beer-Ful’(투 너잇 비어-풀)로 오후 6시 이후 입장하는 관람객에게 2인 종합 이용권과 맥주 두 잔을 3만6000원에 판다.

삼성카드 전 회원에게 온라인 예매 시 최대 60%, 페이코 온라인 예매 고객에게 최대 55% 할인을 제공한다.

휴가를 맞이한 장병에게 본인(휴가증·신분증 제시) 무료, 동반인 50% 할인 혜택을 준다. 현역 간부와 군무원, 사관생도, 간부후보생 학군단과 그 동반인에게도 각각 50% 할인 혜택을 준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실내 소독·방역 작업 모습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실내 소독·방역 작업 모습

◇사람이 몰릴수록 더 안전해지는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코로나19 상황에도 고객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거리 두기' 단계와 관계없이 전 사업장에서 철저한 방역, 소독 활동을 전개한다.

영업 전후 전 구역 방역 소독을 차례로 진행하고, 영업 중에도 수시로 관람객 접촉이 많은 대기 라인,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등을 철저히 소독한다. 입장부터 퇴장까지 관람객에게 방역 수칙을 적극적으로 안내한다.

전 사업장에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열화상 감지 카메라를 통한 체온 측정, 전자출입명부 체크인 또는 수기출입명부 작성 등을 마쳐야 입장 가능하다.

거리 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직원들이 수시로 안내한다. 안내 방송 송출, 손 소독제 비치 확대 등을 통해 관람객이 철저히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특히,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경우 회당 어트랙션 탑승 인원을 50% 줄여 관람객 간 거리 유지를 철저히 한다. 한 회 운영을 마치면 안전 바, 손잡이 등을 즉각 소독한 뒤에야 다음 관람객을 탑승시킨다.

대기 라인 바닥에는 2m 간격마다 거리 유지 안내선을 부착하고, 식당에서는 손님 간 좌석을 1칸 이상 띄어 앉도록 한다.

매직 아일랜드로 향하는 오버 브릿지와 메인 브릿지에는 중앙 차단선과 안내 사인 물을 설치하고. 관람객 우측 통행을 유도해 불필요한 접촉을 방지한다.

퍼레이드, 공연 시작 전후로 거리 두기 준수를 안내하는 것은 물론 '가든 스테이지' 관람 좌석을 기존보다 30% 수준으로 줄여 운영하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콘텐츠와 우대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