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여름 분양대전]청주 중심생활권 누린다…포스코건설, '더샵 청주센트럴' 분양

등록 2021.07.28 07: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지상 최고 25층 11개 동 총 986가구

일반분양 전용면적 39~84㎡ 746가구

교통, 교육, 생활, 자연 등 정주여건 우수

[여름 분양대전]청주 중심생활권 누린다…포스코건설, '더샵 청주센트럴' 분양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포스코건설이 충북 청주시 복대동에서 선보이는 '더샵 청주센트럴'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교통, 교육, 생활, 녹지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청주의 중심생활권인 복대동에 위치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살기 좋은 복대동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

28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더샵 청주센트럴은 충북 청주시 복대동에 공급되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11개동 총 986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39~84㎡ 746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며 타입별로는 ▲39㎡ 75가구 ▲59㎡ 26가구 ▲74㎡ 139가구 ▲84㎡ 506가구다.

더샵 청주센트럴은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제2순환로, 36번 국도와 서청주IC, 남이IC 및 청주고속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까워 시내·외 접근이 용이하다.

지웰시티몰,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랫, CGV 등 대형 인프라 상권도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청주고속터미널 복합개발 사업을 통해 현대시티아울렛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외에도 흥덕구청, 청주세무서, 서청주우체국 등 각종 관공서와 충북대병원 등 종합병원이 인접해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배정예정 초등학교인 서원초가 가깝고, 주변으로 서원중, 복대중, 솔밭중, 청주고, 흥덕고, 서원고 등이 있다.

또한 청주시 평생학습관 및 학원가들이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 솔밭공원, 복대공원 등 쾌적한 녹지도 풍부하게 갖췄다.

분양관계자는 "더샵 청주센트럴은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뛰어난 입지에 들어서고,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여름 분양대전]청주 중심생활권 누린다…포스코건설, '더샵 청주센트럴' 분양


평면·커뮤니티에 최신 주거트렌드 반영

더샵 청주센트럴은 평면과 커뮤니티 등에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주거 상품으로 공급된다.

채광과 환기, 통풍이 우수한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돼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고 생활의 편의성은 높였다. 여유로운 수납공간과 실용적인 구조도 자랑한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장(스크린골프 포함), 피트니스센터, G.X룸, 필라테스, 탁구장으로 구성된 스포즈존이 마련된다.

또 남녀독서실, 스마트워크&오픈스터디룸, 멀티룸으로 구성된 에듀존과 더샵카페, 키즈라이브러리, 키즈플레이, 코인세탁실이 하나로 묶인 키즈존은 물론 시니어라운지, 어린이집까지 가구별로 건강과 교육을 아우르는 다양한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스마트폰을 통한 원패스 출입 및 주차위치 확인, 방문차량 예약 기능이 제공된다.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조명, 난방, 환기 등 제어도 가능하다. 승강기 내부에는 UV-C LED 살균조명이 설치돼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해 준다.

포스코건설 '더샵'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아파트 품질만족지수명예의 전당 헌정(10년 연속 1위)에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아파트 부문 2년 연속 1위까지 차지한 포스코건설은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미래 가치는 물론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명품 아파트를 건설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이달 더샵 청주센트럴 986가구에 이어 하반기 청주 구룡공원 공동주택 1191가구를 추가 공급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