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추석 연휴]티빙·웨이브·쿠팡, OTT도 볼거리 가득

등록 2021.09.19 06:16: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웨이브 추석 행사 영화(사진=웨이브 제공)2021.09.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웨이브 추석 행사 영화(사진=웨이브 제공)2021.09.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국내 토종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가 추석 연휴 동안 즐길 만한 콘텐츠를 적극 추천했다. 어떤 콘텐츠가 사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살펴보자.

◇웨이브

웨이브는 27일까지 자사가 추천하는 영화를 시청한 이용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한가위 영화 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천 영화 1편 이상 시청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천 영화 시청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은 아이패드 에어4(10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이다.

해당 영화는 '가족의 탄생, '내 아내의 모든 것', '나의 특별한 형제', '우리는 형제입니다', '힘을 내요 미스터리' 등이다.

웨이브는 이벤트 추천작 외에도 다양한 웨이브 월정액 영화를 추천했다. 특히 팬데믹 이슈로 다시금 바다를 건널 그날을 기다리고 시청자들을 위해 방구석 세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영화를 리스트업했다. '미드나잇 인 파리', '오만과 편견', '제이슨 본 시리즈' 3편을 통해 세계 여행을 권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는 최근 공개된 '유 레이즈 미 업'(8부작)과 경찰수업', '편먹고 공치리'를 추천했다 .

◇티빙

티빙은 화제작 3편을 콕 집어 추천했다.

먼저 '유미의 세포들'은 애니메이션과 실사과 결합된 새로운 포맷으로,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드라마다. 17일과 18일에 1, 2화가 공개된다.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골신강림'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 예능이다. 자타 공인 연예계 골프 최강자 강호동과 신동엽이 라이벌 골프친구에서 운명공동체가 돼 골프 레전드들과 펼치는 무모한 대결을 다룬다.

마지막으론 조회 수 3000만 회를 자랑하는 대박 콘텐츠 '환승연애'가 이름을 올렸다. 티빙 오리지널 커플 예능 '환승연애'는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에 대해 다뤘다. 공개 한 달만에 MZ세대에서 급속하게 입소문이 퍼지며, 유튜브와 네이버TV에서 천만 뷰를 달성했다.

인기비결은 헤어진 남녀의 동거, 그리고 그 속에서 오가는 복잡한 감정과 새롭게 찾아오는 사랑에 대한 설렘을 꼽을 수 있다. 누구나 공감할 법한 이야기와 참신한 기획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추석 연휴를 맞아 15일부터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를 전편 공개했다. 시리즈 첫 편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마지막 편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까지 감상할 수 있다.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는 J. K. 롤링의 소설을 영화화해 전 세계적으로 마법 열풍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 첫 번째 영화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올해로 개봉 20주년을 맞아 극장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쿠팡플레이는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 전편과 '트와일라잇', '헝거게임', '트랜스포머', '007' 등 해외 대형 시리즈 영화들로도 라인업을 채웠다. 여기에 '미나리', '조이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존경하는 재판장님' 등은 쿠팡플레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 공개 예정인 김수현, 차승원 주연의 오리지널 시리즈 '어느 날'의 원작인 BBC 시리즈 '크리미널 저스티스'도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