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유통 단신]CJ온스타일 바오먼트, 무쇠팬·무쇠웍 출시 外

등록 2021.12.09 14:25:4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유통 단신]CJ온스타일 바오먼트, 무쇠팬·무쇠웍 출시 外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CJ온스타일리빙 카테고리 키친웨어 자체 브랜드(PB) '바오먼트(VAOMENT)'가 신제품 무쇠팬·무쇠웍을 출시하고, 오는 11일 오전 9시50분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공개한다. 바오먼트 무쇠팬은 전골, 구이, 토스트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움푹 파인 형태의 무쇠웍은 볶음요리 등에 용이하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미식(美食) 대담' 캠페인도 론칭한다. 음식에 대한 태도와 요리의 본질에 관해 셰프를 인터뷰하는 것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는 한남동 우드파이어 그릴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푸에고'의 신동희 셰프와 함께 한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공영라방과 함께 오는 10일 오후 8시 '라이브쇼'를 통해 '속초 도루묵·양미리 라방 축제'를 선보인다. 매년 진행했던 속초 대표 지역 축제인 속초 도루묵·양미리 축제가 코로나19로 2년 연속 취소됨에 따라 판로가 막힌 어업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라이브쇼에서는 냉동 도루묵 40미를 2만5000원에, 반건조 양미리 40미를 1만2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위메프가 오는 12일 'VIP클럽데이'를 열고, VIP클럽 회원 전용 타임특가 및 최대 45%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위메프가 엄선한 VIP클럽 회원 전용 타임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VIP클럽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 'VIP 럭키 찬스'도 진행한다. 당일 VIP클럽데이 행사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찌 홀스빗 1955 핸드백, 애플 아이폰 13 Pro 256GB,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을 1212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몬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산타랜드' 기획전을 연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10% 추가 할인을 지원하고, 핸드폰 번호만 알면 연말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티몬 선물하기 전용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연말 모임에 재미를 더해줄 필수품으로 인기 보드게임인 할리갈리, 루미큐브, 다빈치코드, 부루마블 등을 추가 10% 할인을 더한 가격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우드 오르골 DIY 키트, 산타모자만들기 등 크리스마스 DIY 44종 할인전도 진행한다.

▲인터파크가 오는 9일 오후 7시 국내 최대 종합 악기 브랜드 삼익악기와 '인퍼파크TV 라이브 커머스'를진행한다. 디지털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는 물론 세계적인 기타 브랜드 깁슨의 일렉트릭 기타와 전자악기 브랜드 알레시스의 전자 드럼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연말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실내콘서트 콘셉트로 구성해 악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다양한 종류의 악기를 공연 관람하듯 친숙하게 살펴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