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도드람, '설 선물세트 기획전'…돈육부터 HMR까지 다양

등록 2022.01.17 10:08:4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도드람 집밥든든세트. (사진출처: 도드람 제공) 2022.01.17.

[서울=뉴시스]도드람 집밥든든세트. (사진출처: 도드람 제공) 2022.01.17.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한돈 브랜드 도드람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신선한 돈육세트부터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집밥선물세트까지 '2022 도드람 설 선물세트' 20종을 도드람몰에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돈육세트는 3만원대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 과정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며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도를 갖춘 프리미엄 도드람한돈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2호'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심덧살(가브리살) 4종을 맛볼 수 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부위부터 최근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특수부위까지 다양한 부위를 풍성하게 담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선물세트다.

'도드람한돈 한마리세트'도 인기 선물세트 중 하나다. 가정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구이용(삼겹살, 목살), 찌개용(앞다리살), 불고기용(앞다리살)으로 촘촘하게 구성했다. 이 밖에도 3구세트, 4구세트, 보쌈세트, 간편구이세트, 냉장갈비세트, 냉동갈비세트 등 다양하다.

또한 도드람은 지난해 추석 처음으로 선보인 가정간편식 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집밥세트' 라인업을 확대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식이 감소하고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가정이 늘어나며 간편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간단한 조리로 음식을 완성할 수 있는 간편식부터 든든한 집반찬으로 구성된 다양한 집밥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작년 추석 많은 인기를 얻은 '집밥한상세트'를 한정수량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집밥한상세트는 별도의 양념없이 집에서도 든든한 한 상을 차릴 수 있는 한돈갈비찜과 양념왕구이로 구성된 프리미엄 가공세트다.

한돈갈비찜은 살코기와 지방 비율을 엄선한 도드람한돈 갈비에 마늘향을 듬뿍 넣은 매운 양념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것이 특징이다.

양념왕구이는 국내산 사과발효액으로 만든 특제소스에 48시간 자연 숙성을 거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집밥든든세트'는 도드람 인기제품인 양념돼지갈비에 든든한 도드람 집반찬 가정간편식으로 구성한 1인 가구 맞춤형 실속세트다. 돼지고기 함량을 늘린 돼지고기 듬뿍 김치찌개와 콘버터 장조림, 돼지고기 장조림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바베큐세트, 안주든든세트, 양념왕구이부터 폭립, 스테이크, 돈가스까지 다양한 HMR을 만나볼 수 있는 '가공프리미엄세트', '도드람햄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도드람의 다양한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몰 ‘도드람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물세트 구매 시 적립한도 없이 구매금액의 최대 7% 포인트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