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패션 단신]프로스펙스, '프로히어로' 캠페인 지속 外

등록 2022.01.24 14:39:2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패션 단신]프로스펙스, '프로히어로' 캠페인 지속 外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스포츠 인재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인 '프로히어로' 캠페인을 올해도 이어간다. 저소득층 아이들이 사회적, 경제적 제약으로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돕는 활동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자를 대상으로 프로스펙스 물품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카드를 제공하고, 프로스펙스가 해당 카드로 구매된 금액의 3%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지난 6년 간 18억원의 기부금이 조성돼 어린이재단의 인재 양성 지원 사업에 활용됐다. 지난해에는 시작할 때보다 2배 이상 높은 2억60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임인년 첫 제휴 이벤트로 하프클럽 앱과 보리보리 앱을 통해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프클럽, 보리보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과 친구의 운세도 확인하고 문자 메세지로 공유할 수 있다. 1~2월에는 에버랜드, 휘닉스 평창 등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보리보리 회원 특별 이용가로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만 8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신원이 5개 대표 브랜드 전속모델 라인업을 확정했다. 베스띠벨리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 중인 배우 임수향을 뮤즈로 선택했고, 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유미와 손을 잡았다. 파렌하이트는 지난해 2월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수혁을 발탁해 올해도 동행을 이어간다. 지이크는 최근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김재영을, '마크엠'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황인엽을 각각 전속모델로 기용했다.

▲애슬레저룩 '뮬라웨어'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신소재 원단 '뮤즈'를 활용한 신제품 '데이바이데이 레깅스'와 '데이바이데이 플레어팬츠'를 출시한다. 뮤즈는 활동성과 편안함, 순면을 연상시키는 소프트한 터치감에 집중한 원단이다. 새롭게 출시된 '데이바이데이 레깅스'와 '데이바이데이 플레어팬츠'는 뮤즈 원단에 뮬라만의 3D 패턴 기술을 접목시킨 애슬레저 룩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패딩 방한화 '캠퍼 시리즈'를 제안한다. 캠퍼 시리즈는 충전재 쏠림 현상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3단 퀼팅 구조와 퍼 소재의 인솔과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눈 등으로 미끄러운 길에서 접지력을 높일 수 있도록 아웃솔에 서로 다른 방향으로 설계된 러버 조각 패턴을 적용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측면 E-밴드를 적용해 슬리퍼 형태로 신을 수 있는 '뮬' 타입과 발목을 덮을 수 있는 '부츠' 타입 두 가지로 구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