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중기소식]쿠첸, 노파이어 멀티쿠커 '플렉스쿡' 기획전 등

등록 2022.08.10 15:32:5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쿠첸몰 '플렉스쿡' 기획전. (사진=쿠첸 제공) 2022.08.1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쿠첸몰 '플렉스쿡' 기획전. (사진=쿠첸 제공) 2022.08.10.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10일 중소기업계 소식.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여름철을 맞아 '쿠첸몰'과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플렉스쿡' 특별 기획전을 연다. 쿠첸몰에서는 8월말까지 플렉스쿡을 특가로 선보인다. 구매한 고객 전원은 아내의 쉐프 밀키트 3종(소고기 미역국, 궁중잡채, 버섯소불고기)을 전용 레시피와 함께 받는다. 1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원쁠딜 기획전에서 플렉스쿡 구입 시 동일하게 '아내의 쉐프' 밀키트 3종이 증정된다. 제품 구매를 확정한 고객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점을 받는다.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운영하는 자산을 쌓아가는 인곤지능(AI) 일임 투자 '핀트'는 tvN 신규 예능 '텐트 밖은 유럽' 가상 광고 연계에 따라 내달 16일까지 '핀트 밖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트 투자 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다. 핀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또는 5000원 상당의 핀트 머니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서울 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숙박권(2명),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미니멀웍스의 텐트(2명)와 체어(10명)를 받는다.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는 8.2ℓ 대용량의 셀프케어 정수기 '브리타 플로우'의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상시 진행한다. 12월31일까지 브리타 플로우 구매 시 전용 원목 받침대를 받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늘의집, CJ오쇼핑, 29c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리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마렐라(2.4ℓ), 마렐라XL(3.5ℓ)과 프리미엄 제품인 스타일XL(3.5ℓ) 구매 시 리유저블컵 2개와 캐리어를 상시 증정하고 있다.

▲참깨연구소는 디지털 키 플랫폼 '키링(KEYRING)'의 공동현관 출입문 관리 솔루션이 출시 5개월만에 사용자 8만 세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키링은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과 NFT(대체불가토큰) 기술이 접목된 참깨연구소의 디지털 키 플랫폼이다. 키링의 공동현관 출입문 관리 솔루션은 키링 앱이 깔린 스마트폰을 소지한 채 공동현관 출입 디바이스 데이브(DAVE)가 설치된 공동 현관문 앞에 서면 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서비스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기업 집닥은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와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제휴 이벤트를 연다. 집닥을 통해 시공을 계약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리바트 가구를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주거용 가구 외에도 비즈니스 가구도 구비돼 있어 대량 구매를 희망하는 상업용 고객의 경우 별도 문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휴맥스모빌리티 카셰어링 서비스 피플카는 인천공항 입점을 기념해 '리턴프리 타고 해외여행 고(Go)'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플카는 31일까지 인천공항에서 편도형 카셰어링 서비스 리턴프리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유아동 교육 콘텐츠 구독서비스 스타트업 이큅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키즈 교육 페어를 통해 과학놀이 키트 '똑똑하마' 정기배송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1일 낮 12시부터 시작된다. 이큅은 라이브 중 퀴즈이벤트와 구매 인증 및 후기 작성 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는 변하게 하는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핏디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제품에 대해 2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핏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핏디 공식몰 신규가입 고객에게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팬덤 비즈니스 스타트업 비마이프렌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비스테이지'에 이커머스·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스테이지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스스로를 표현하면서 팬과 소통하고 자신의 IP(지식재산권)를 직접 수익화 하는 등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확장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한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다.

▲종합 커뮤니케이션 회사 레드힐은 한국 사업부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베테랑 언론인 출신 김도식씨를 임명했다. 김 COO는 레드힐코리아의 한국 내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고 스타트업과 기술 투자 생태계를 중심으로 다양한 협업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추진할 계획이다.

▲숏폼 리뷰 플랫폼 하우스앱은 신규 회원 대상으로 99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타임딜이다. 주방, 욕실, 생활용품 등 매일 약 10개의 중복되지 않는 상품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당일 수량 소진 시 행사 종료된 후 다음날 오전 11시에 다시 열린다. 주요 상품은 바비리스맨 코털정리기, 파이렉스 오리지널 계량컵, 해피콜 콜렉트 프라이팬이다. 그 외 총 30개의 상품이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 개의 아이디 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다.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는 푸시 투 제로(Push to Zero)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의 생산과 비즈니스 전반에서 탄소 배출량을 줄여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보다 강력한 기업적 차원의 노력이다. 단계적으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2035년까지 '넷 제로(Net Zero·탄소 중립)'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edm아이엘츠는 IELTS 시험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IELTS 점수보장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IELTS는 영미권 유학, 취업, 이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국제 공인영어시험이다. IELTS 점수보장반은 전문 강사진과 1대1 맞춤 첨삭, 피드백도 26회 무료로 제공한다. IELTS 공식시험센터인 edm아이엘츠 실제 시험장에서 모의고사도 세차례 치러볼 수 있다.

▲아산나눔재단은 스타트업을 위한 팝업스토어 '플립로비'시즌7을 10월7일까지 선보인다. 플립로비는 아산나눔재단이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1층에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다. 스타트업은 제품을 홍보한다. 대중은 스타트업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시즌7의 전시 주제는 '내가 선택한 제품의 원료는 무엇일까'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