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하우스앱 브랜드위크, LG가전 최대 42% 할인[중기소식]

등록 2022.08.16 16:18:0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하우스앱 브랜드위크. (이미지=하우스앱 제공) 2022.08.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하우스앱 브랜드위크. (이미지=하우스앱 제공) 2022.08.16.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16일 중소기업계 소식.

▲하우스앱은 LG전자 공식 파트너사와 함께 브랜드위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우스앱 기획전 내 LG 전 상품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10% 할인쿠폰, 10% 페이백, 신규가입쿠폰 등 다양한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이 있다. LG전자 디오스 트루스팀 식기세척기 12인용이 37% 할인, 스타일러 S5MBAU 상품은 36% 할인,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양문형 냉장고는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22년형 신모델 제습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세탁기, 노트북 등 모든 상품에 최대 42% 할인된다.

▲쿠쿠전자는 17일 오후 8시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초소형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쁘띠'를 선보인다. 트윈프레셔 쁘띠는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3인 이하 소규모 가구를 겨냥한 초소형 용량이다. 쿠쿠의 밥솥 기술력인 트윈프레셔 기능이 탑재돼 있다. 용량이 작아진 만큼 빠른 취사가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소셜라이징 콘텐츠 시리즈의 일환으로 '월간 디자인' 최명환 편집장의 '아날로그 디자인의 역습' 강연 영상을 선보였다. 그는 마케팅과 디자인 편에서 마케팅 업계가 아날로그에 관심을 가지게 된 원인으로 디지털 공해로 인한 피로도 누적, 개인 정보 보호 이슈로 인한 서드파티 쿠키 지원 감소에 대비, 전통적인 광고에 대한 높은 신뢰도 등을 이유를 꼽았다. 또 브랜드 편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들의 F&B(식음료) 진출과 팝업스토어에 대해 다뤘다.

▲깨끗한나라는 KGC인삼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원순환 활동에 앞장선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2일 KGC인삼공사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실천을 위한 업무협악을 체결했다. 양사는 경영의 일환으로 종이 자원순환의 필요성에 뜻을 모아 종이 재활용 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에몬스는 지난달 6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 전시장에서 2022 F/W(가을·겨울) 시즌 가구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3년여만에 90여점의 대리점주와 판매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몬스는 커스텀(Kustom), 빅 허그(Big hug), 뉴 팔레트(New palette), 젠틀 핏(Gentle fit), 플렌테리어(Planterior) 등을 올해 가을·겨울을 이끌 트렌드로 발표했다.

▲강아지 화식 브랜드 씽크라이크펫은 '할인할 결심' 초특가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씽크라이크펫의 강아지 화식(50g 8팩·50g 24팩)과 강아지 건강에 좋은 강아지 알래스카 오메가3 50㎖, 오라메딕 덴탈껌을 최대 6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방법은 프로모션 기간 중 씽크라이크펫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할인할 결심 메뉴로 접속하면 된다.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은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전 과목 기본기 향상을 위한 초등 문해력 기획전'을 연다. 베스트셀러인 하루 한장 독해,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하루 한장 쏙셈, 하루 한장 한자, 하루 한장 한국사가 특별 할인 판매된다. 무료 배송,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방대한 기본서에서 시험에 나오는 개념만 압축해 출제 적중률을 높인 '전 직렬 필다나' 시리즈를 31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공단기의 필다나는 '필기 노트에서 다 나온다'의 줄임말이다. 기존에 이론, 문제풀이, 출제 경향을 한권에 담은 올인원(ALL IN ONE)에서 시험에 꼭 나오는 개념만 반영해 분량을 2분의 1로 압축한 것이다.

▲지식 커뮤니티 플랫폼 아하는 배구 선수 김연경에게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는 AMA 페이지를 온라인 독점 운영하다. AMA는 'Ask Me Anything'의 약자다. 아하에서 운영 중인 셀럽과 팬들의 전문 소통 채널이다. 셀럽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셀럽이 직접 남긴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김연경 AMA는 16일부터 29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전자계약 기업 모두싸인은 서울지방변호사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변호사의 계약업무 디지털 전환을 위해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서울지방변호사회 회원과 사무직원은 모두싸인 전자계약 이용료의 최대 9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사건수임계약 등 각종 계약과 서명이 필요한 업무가 많은 법무법인, 법률사무소는 모두싸인을 도입해 문서 분실 등의 문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은 정수조리기 설치 장소가 지난 12일 현재 국내외 합계 1600곳을 넘겼다고 전했다. 지난 4월 국내외 1500곳 설치 후 넉달만에 100곳이 증가한 수치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로 알려져 있다.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와 인덕션 결합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금성출판사는 학업성취도 평가와 2학기 학습을 대비할 수 있도록 '푸르넷 전과목 5일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푸르넷 무료체험은 학습지도 선생님의 1대1 맞춤 진단으로 자녀의 학습 성향과 보완점·취약점을 파악하고 2학기 학습을 밀착 관리 받을 수 있다. 예비 초등·초중생이라면 누구나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무료체험 페이지에서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하다.

▲패션 B2B(기업간 거래) SaaS(사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셀업' 서비스 운영사 쉐어그라운드는 전략적 사업 운영과 신사업 발굴을 위해 박현철 최고전략책임자(CSO)를 영입했다. 박 CSO은 한국외대를 졸업해 미국의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삼성생명을 시작으로 삼성카드에서 24년 근무하며 인사, 신사업, 전략기획과 전략 제휴 등 마케팅, 세일즈 전략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쉐어그라운드는 박 CSO와 함께 사입 이후의 물류 관련 시스템과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금융연계 사업과 신 서비스를 발굴할 계획이다.

▲펜벤처스 코리아는 '2022 K-Startup Grand Challenge'를 통해 한국 시장으로 진출을 희망하는 해외 기업 11곳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사 보육 기업 11곳이 대상이다. 11월16일까지 이어진다. 비즈니스 모델 컨설팅, 기업 공개(IR) 컨설팅, 분야별 멘토링, 국내 특허 컨설팅, 한국 법인 설립 컨설팅, 투자자 미팅 등이 지원된다. 최종 데모데이 우승 기업은 12만 달러의 상금도 받는다.

▲유아동 교육 콘텐츠 구독서비스 스타트업 이큅은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를 통해 '똑똑하마' 스팀 창의과학 교실을 선보인다. 이번 강좌는 만 5에서 8세의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수업이다. 초등 과정 주요 과학 원리를 학습할 수 있는 '고무줄 대표'와 '악어집게' 클래스로 구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