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대우건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19일 견본주택 개관

등록 2022.08.18 13:28:2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지하 7층~지상 35층 2개동, 전 호실 전용 84㎡ 총 468호실

‘스위밍 풀’ ·조식 제공 ‘다이닝 라운지 카페’ 등 호텔급 시설

‘부산시민공원’ 정원처럼 이용…23~24 이틀간 청약 진행

[부산=뉴시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조감도(사진=대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조감도(사진=대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백재현 기자 = 대우건설이 부산진구 부암동 부산시민공원 일근에 공급하는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가 19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본격 분양에 나선다.

대형 커뮤니티시설…부산시민공원을 내 집 마당처럼

지하 7층~지상 35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468호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는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단지 내에 약 1500㎡의 대형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스위밍 풀을 비롯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GX클럽, 건식 사우나 등이 함께 조성된다.

또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식 제공이 가능한 다이닝 라운지와 카페가 조성되며, 일상의 편리함을 높여줄 코인세탁실 및 일부에는 세대창고 등도 조성된다.

이 밖에도 프라이빗 독서실, 공유오피스, 미팅룸을 비롯해 휴식과 취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북카페, 안심하고 자녀 케어가 가능한 키즈라운지도 있어 다채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 부산 대표 명품공원 ‘부산시민공원’이 위치해 있는 것도 특징이다. 축구장 면적의 65배(47만1518㎡) 규모 공원을 우리집 정원처럼 즐길 수 있다. 부산시민공원은 향후 공원 내에는 자연숲 길, 향기의 숲, 미로정원 등 다양한 테마도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풍요로운 여가·휴식생활이 기대된다.

빠른 교통망과 편리한 원스톱 인프라

단지 인근으로 10개 노선에 달하는 버스정류소와 부전역(동해선)이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부산을 동서로 잇는 동서고가로와 시민공원로가 있어 시내외로의 이동이 수월한 것도 특징이다. 추가로 ‘부전~마산 복선전철’(2023년 예정)과 ‘부전역 복합환승센터’(개발예정)로 인해 향후 교통 여건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편리한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으로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LG베스트샵, 삼성디지털프라자, 부산진구청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관공서가 위치해 있고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등도 있어 우수한 문화쇼핑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부산 최대의 서면 상권이 가까이 있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인프라도 경험할 수 있다.

부산진구의 랜드마크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향후 부산진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나고 ‘부산진구’는 부산을 대표하는 신도시로 탈바꿈할 것이 기대된다.

부산시민공원은 앞으로도 상당한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일대 환경이 더욱 개선될 예정이며 인근으로는 약 8500가구(예정)의 재정비촉진사업을 비롯, 도시재생 뉴딜사업등이 예정돼 있다.

‘부전역 복합환승센터’도 개발 예정으로 향후 교통 여건 확충과 일대의 인프라 개선, 인구유입,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되며 ‘범천동 철도차량정비장’ 이전 사업도 계획에 있어 노후화된 도심이 더욱 쾌적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업계 관계자는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부산최대의 도심공원을 내 집앞마당처럼 이용하는 고품격 주거시설”이며 “우수한 인프라 및 상품성, 미래가 기대되는 비전 등으로 치열한 청약경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에 있으며, 23일~24일 이틀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로 예정돼 있으며, 30일~31일 이틀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