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미래 유망분야' 제약·바이오 업계, 채용 활발

등록 2022.08.19 02:22:00수정 2022.08.19 08:18:4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SK바이오텍·메디톡스 등 하반기 채용 돌입

[서울=뉴시스] 바이오 제약부문 채용공고. (사진=진학사 캐치 제공) 2022.08.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바이오 제약부문 채용공고. (사진=진학사 캐치 제공) 2022.08.1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최근 유망분야로 주목받고 있는 제약·바이오 업계의 채용이 활발하다.

취업플랫폼 캐치 채용공고에 따르면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신입 및 경력 채용이 한창이다. 대표적으로 SK바이오사이언스, SK바이오텍, 메디톡스, 대웅제약, 신풍제약, GC녹십자MS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3분기(7~9월) 신입·경력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하는 직무는 ▲바이오 공정 및 분석 연구로 신입과 경력으로 나눠 모집힌다. 근무지는 분당이다. 관련 연구 및 프로젝트 경험자, 영어 능통자를 우대 모집한다. 모집절차는 ▲서류 ▲필기(SKCT 및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이다. 지원서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SK바이오텍에서 오는 28일까지 ▲공정개발(R&D) 직무 경력직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화학공학 또는 공업화학 및 전공 석사 이상인 자, 영문 보고서 작성 가능한 자라면 지원이 가능하고 영어회화 능통 자, 동종업계 경력 3년 이상인 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 ▲필기(인성검사) ▲면접(인성, 전공면접) 순이다. 서류는 28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메디톡스는 21일까지 바이오 연구개발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생체재료개발 ▲완제공정개발 ▲생물분석개발 ▲원액공정개발이다. 지원조건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광교 R&D센터에 근무할 경우 오송 출장이 가능한 자라면 지원이 가능하ㄷ. 어학성적 보유자는 우대 채용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인터뷰 ▲2차 임원인터뷰 ▲입사 순이다.

대웅제약에서도 8월 1차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개발 ▲글로벌 ▲바이오로 개발과 글로벌 직무는 본사 삼성동에서, 바이오 직무는 용인 연구소에서 근무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처우협상 ▲채용검진 순이다. 지원서는 28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신풍제약은 하반기 ▲연구본부 제제연구팀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 업무는 신제품, 자사전환, 제제개선 연구와 CTD작성이다. 약학, 화학 또는 관련 전공 석사 이상, 경력의 경우에는 유관 경력 1년 이상 10년 미만인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발표 순이다. 서류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GC녹십자MS은 기술지원 신입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의공학, 의생명공학, 의료공학, 전지전자공학 전공 학사 이상 자,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영어회화 및 영작이 가능한 경우 우대 모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인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21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